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다이렉트 만원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안심가득운전자보험1509(간편심사) 보장내용 및 셀제 견적은?

by 에 디 터 2016. 1. 22.
다이렉트 만원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안심가득운전자보험1509(간편심사) 보장내용 및 셀제 견적은?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보장내용에 비해서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운전자 기본특약인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비용과 더불어 골절이나 수술비 등의 보장을 더해도 약 1만원대로 준비가 가능하니 말입니다. (물론 비갱신으로 말이죠.)

 

이러한 운전자보장에 대해서 추천 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는 동부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심가득운전자보장 상품으로, 현재 해당 상품군 가입률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중 입니다.

 

 

 

>>>각 회사별 운전자 상품 무료 비교견적서 요청하기<<<

 

 

해당 상품이 이 처럼 높은 가입률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해당 상품의 특징 및 보장내용을 통해서 살펴보는게 어떨까 하는데요,

 

 

 

 

18세 ~ 77세까지 가입한 동부 운전자보장 상품은 최저 1만원대의 월납입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11대 중과실 사고에 대한 보장과 운전자의 입원비 보장, 사고 횟수에 제한없이 보장범위 내에서 계속적인 보장금액 지급, 변호사 선임비용과 벌금 보장, 기타 교통사고 처리비용과 면허정지와 치료에 대한 보장, 기타 위로금 지원 등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에 유리하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운전자보장의 경우 업계 대동소이한 보장으로 구성되어 있긴 하지만, 가입자의 직업이나 운전차량 등에 따라서 조건이 달라지게 되므로 꼼꼼히 비교해 본 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