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비갱신형 치아보험 추천은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by 에 디 터 2016. 1. 25.

비갱신형 치아보험 추천은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치아보장은 충치로 인한 금 세라믹을 사용한 충전치료, 크라운치료, 레진충전치료, 신경치료, 발치치료,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와 같은 보철치료를 보장하고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현재 치아와 관련해서는 의료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부분이 많기에 본인부담금이 상당히 높아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기에 꼼꼼히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준비가 가능한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하나로 치아보장 상품입니다.

 

 

치아보장 상품을 준비할 떄에는 최소 아래사항 정도는 체크를 하면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1. 충천치료보장에 관한 갯수 제한이 없으며 보장금액이 커야 합니다.

2. 보철치료 보장금액이 커야 합니다.

3. 면책기간이 짧아야 합니다.

4. 보장기간이 길어야 합니다.

5. 치료했던 치아에 대한 보장도 가능해야 합니다.

 

동양생명 치아보장 상품의 경우 10년만기 비갱신형으로 보장기간이 긴것은 물론, 면책기간  또한 90일 / 1년이내 50% 보장으로 타사에 비해 짧은 편이라 유리합니다.

 

더불어 보장내용 및 보장금액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는데요,

 

충전치료 : 인/온레이 10만원, 복합레진 7만원, 아말감/글래스아이노머 1만원, 크라운 20만원, 치수치료 4만원, 영구치발거 2만원을 무제한으로 보장합니다.

 

보철치료 : 임플란트 100만원, 브릿지 50만원, 틀니 100만원을 보장합니다.

 

 

 

 

 

더 많은 상품을 비교해 보고자 한다면 아래 세 회사의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각 회사별로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에 어느것이 최고다라고 꼽기는 힘이 듭니다. 다만 자신의 조건에 따라 유리한 상품은 분명 달라지게 되므로 꼼꼼한 비교를 통해 보다 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