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현대해상 무배당 계속받는암보험(Hi1404)2종(비갱신형) 견적 알아보기!

by 에 디 터 2015. 1. 5.

현대해상 무배당 계속받는암보험(Hi1404)2종(비갱신형) 견적 알아보기!

 

 

2015 을미년 양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아무쪼록 다들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걱정거리로 화자되고 있는 암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타사와 같은 기본 진단금은 물론 재진단암에 대한 추가 암에 대한 진단금을 계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현대해상의 계속받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받는암보장(Hi1404)2종(비갱신형) 보장내용

 

 

해당 상품은 80세(-납입기간)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100세만기 비갱신형 상품으로 암이 발생하게 될 시 필요한 목돈으로 사용하게 될 암진단금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암보장 상품의 경우 진단금은 1회에 한해서 보장을 하고 있지만 해당 상품의 경우 재진단암진단을 통해서 한번 암으로 보장을 받더라도 보장이 소멸되는 것이 아닌 계속적인 진단금을 지급 받을 수 있어 유리하게 적용이 되는 상품입니다. (암에 관한 재진단율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가입시 예시 견적

 

 

위는 해당 상품의 실제 가입시 예시 견적을 나타낸 표로서 '10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성별과 연령에 따라 각 담보별, 그리고 합산 견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금액의 경우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자신의 실제 견적을 파악하고자 하는 경우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셀프견적 서비스를 통해 직접 계산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상품들을 파악해 보려면?

 

 

암보장 상품의 경우 위 이미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는 바와 같이 유형에 따라 상당히 많은 종류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군다나 같은 암보장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판매하는 회사에 따라서 가입조건이나 담보의 구성, 보장한도 등 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모두에게 같은 보장이 이루어 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더 유리하고 저렴한 견적으로 설계를 하고자 한다면 각 상품별 비교견적은 필수적으로 내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상품만을 선택하여 설계를 할 때 보다 비교견적을 통할 경우 보장대비 10% ~ 15% 저렴)

 

만약 보장성 상품 자체의 어려운 약관이나 복잡한 담보에 관한 이해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서 원하는 회사들의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으므로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암보장비교전문센터[바로가기] 상품정보, 30초견적계산, 비교견적서 등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