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 테섭해볼려고 방만드는중..;

by 에 디 터 2015. 3. 16.
디아 테섭해볼려고 방만드는중..;

 

요번 시즌2 패치 솔직히 개별로였는데..

요것들이 빠르게 다음 패치를 준비하고 ptr 열었길래..

한번 들어가서 해보려고 준비중-_--;

 

사실 본섭 나올때까지 안하려고 했었는데..

우리의 야만형님들이 그렇게 강해진다고 하니 이게 참을수가 음슴;;

선조 형님들이 무슨 맵을 다 쓸고 다니고..

광전사가 무한으로 유지 된다고 하니 ㅎㄷㄷ 함;;

 

(솔직히 야만이 오버 밸런스 때메 너프 걱정을 한다고 하니.. 이것참..ㅋㅋㅋㅋ)

 

일단 방 만드는데 예상 대기 시간은 6분..

(아깐 5분이였는데;; 그새..ㅠㅠ)

 

이 블로그에 포스팅 하나 끝내고..

커피 한잔 하면서 담배 한대 피고 오면 방이 만들어 져있지 않을까 하는데...

계속 예상 대기 시간이 늘어나고 있음-_-..

 

.

.

.

.

.

.

 

누가 방 넘겨줘서 들어옴ㅋㅋ

본섭에서 하고 있던 캐릭 받아서 올 수 있는데..

세트템 변경된거 다 적용이 되어 있음..ㅋㅋ

 

.

.

.

 

줠라 쎔..

너무 쎔..

뭐 이딴게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쎔;

어이가 없네..ㅋㅋ

 

젤 맘에 드는건 핏빛파편 소지량 증가ㅋㅋㅋㅋㅋ

개이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