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3] 건웅 우르곳 공략(템트리,특성,룬)

by 에 디 터 2013. 1. 19.

[시즌3] 건웅 우르곳 공략(템트리,특성,룬)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리그 준결승전 아주부 프로스트와 아주부 블래이즈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건웅 선수의 우르곳 플레이영상입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니.. 건웅 부분을 잘 봐주세요.ㅋㅋ

 

 

 

 

 

우르곳하면 올림푸스 lol 챔스.. 스프링 시즌 8강전에서 보여준...

 mig 프로스트와 나진 e 엠파이어 와의 롤클라시코가 생각날만큼...

시즌2땐 최고의 원딜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던 챔피언입니다....

그 이후 폭풍 너프로 인해... 아무도.. 픽을 하지 않는...챔프가 되었더라능 ㅠ.ㅠ...

 하지만 시즌3 들어와서.. 우르곳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죠...

 

 

 

 

선템은 롱소드로 시작하여 야만의 몽둥이를 뽑은 후 빙하의 장막을 갔군요..

야만의 몽둥이를 먼저 갔음에도... 첫 완성템은... 워모그였습니다.. 완전 탱키하죠?ㅋㅋ

보통 코어템을 먼저 뽑으려는 생각을 하기 마련인데... 여러 코어템의 중간템을 맞춰 밸런스를 맞추네요

 

 

 

 

건웅 선수의 우르곳 룬 세팅입니다. 치명타룬 하나로 변수를 만든것 말고는 일반적이네요 ^^

아니... 이것도 최근 대세이니... 머.. 특별할건 없겠군요.ㅋㅋㅋ

 

 

 

 

건웅 선수의 우르곳 특성 세팅입니다. 21/6/3 트리를 사용합니다.

 

 

 

 

제가 우르곳으로 처음 할때... 유도탄을 어떻게 쏘아야 하는지를 잘 몰라서 헤맷던 기억이 나네요 ^^;;

역시나 가장 먼저 해야할것은 Q입니다... 그다음은 W이구요.. W를 사용하면 쉴드도 있지만..

Q를 맞은 상대에게 슬로우를 거는 효과가 있기에 완소죠..

초동역학 위치전환기 라는 멋있는(?) 이름의 궁은.. 이니시에 효과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