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매라 자이라 템트리 공략 (특성,룬,스킬,플레이영상) / 매드라이프

by 에 디 터 2012. 12. 1.

매라 자이라 템트리 공략

(특성,룬,스킬,플레이영상) / 매드라이프

 

 

 

 

롤드컵 4강전 3경기 아주부 프로스트와 CLG.eu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매라신의 플레이를 감상해 보세요 ^^

 

 

 

 

대회 경기들을 보면 자이라는 많이 나왔습니다만... 미드보다는 서폿으로 활용이되더라고요...

미드에 활용이 된 경기도 그다지 임팩트 있는 경기들을 보진 못했구요...

최근의 인기 서폿은 룰루와 소나...자이라죠.... 역시 자이라는 서포터가 대세군요.. ㅋㅋ

 

 

 

 

롤드컵 4강전에서 보여준 매라신의 자이라 템트리입니다. 슈렐을 가지 않고. 지크 + 영혼의 갑옷을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지크는 제법 자주 가는 편인데.. 여혼의 갑옷은 이상하게 잘 가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효율은.. 잘.. 모르겠다능.. 음..  한번 해봐야겠네요.ㅋ

 

 

 

3경기 픽밴 현황입니다. 영혼의 갑옷을 왜 갔나 싶어.. 한번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머 영혼의 갑옷 자체가 쿨감 + 마나회복이기에 팀파이트 템으로 분류되어

서폿이나 정글들에 추천되어 있는 템중에 하나는 맞지만...

괜시리 잘 안가지고.. 본적도 오래되서... "어... 머지?" 싶더라고요 ㅋㅋ

 

 

 

 

 

 

서폿 자이라 룬과 특성입니다. 매라신은 원래 2돈룬을 갔는데요..

최근 바텀라인은 싸움 위주로 가기 때문에.. 노란룬에 돈룬을 박기 보다는 방어를 간다고 하네요.

 

 

 

자이라의 스킬트리입니다. Q->E->W 를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서폿 자이라의 경우 E를 맞추는데 주력해주시고.

한타 때의 궁의 활용여부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기도 하기때문에 중요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