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빠른별 아리 템트리 공략 (특성, 룬, 스킬트리, 플레이영상) / 데파아리

by 에 디 터 2012. 11. 30.

빠른별 아리 템트리 공략

( 특성, 룬, 스킬트리, 플레이영상) / 데파아리

 

 

롤드컵 4강전 2경기 아주부 프로스트와 CLG.eu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최근은 아리 픽률이 낮은편인데... 한국 챔프이니 만큼 좀더 좋아져..

많은 픽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아주부 프로스트의 미드를 책임지는 빠른별 선수!!! 롤드컵 조별 예선에서 이긴후 온게임넷 해설자리에 잠시 나와 엠비션, 프로겐등등 최고의 미드라이너들을 격파하겠노라 했었죠.ㅋㅋㅋㅋ 빠른별 선수를 보면 참 개구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긴것, 표정, 말투, 행동.,.. 모두 다요.ㅋㅋ

아리는 lol 한국 서버 오픈기념으로 나온 챔피언으로 우리나라의 구미호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좋은 로밍력, 탈출기, cc기 등이 있어 각종 대회에서 미드로 많이 픽 됐었죠. 최근은 픽률이 좀 줄긴 했지만... 여튼!!!! 빠른별 선수의 아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ㅋ

 

 

 

 

선 데파 트리를 갔습니다. 상대 미드인 프로겐 선수가 그 당시 미드 OP라고 불리던 오리아나를 갔기 때문에 (요즘도 OP 던가요? ㅋㅋㅋ 요즘 OP는 다이애나와 트페라고 빠른별 선수가 말했었는데... 오리아나도 끼워주죠 ㅋㅋㅋ) 유혹만 걸리면 바로 점화, 데파와 함께 스킬 콤보로 1턴에 죽이려는 생각 이었던것 같습니다. 최종템은 천옷 까지였고. 그 이후에는 수호천사를 가려고 했던듯 합니다.

 

 

 

 

2경기 픽밴 현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리가 기본적으로 가는 룬과 특성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 올립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Q->W->E 입니다.

여우불을 맞추기만 한다면 스킬콤보, 점화, 데파를 활용하여 1콤보 필킬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