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몬스터슈퍼리그 PC버전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

by 에 디 터 2016. 11. 16.

몬스터슈퍼리그 PC버전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



오늘은 인기 스마트폰 게임인 몬스터슈퍼리그를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PC버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아래 방법을 이용하시면 금방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OS를 컴퓨터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뮬레이터로 이를 이용하면 손쉽게 몬스터슈퍼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네이버 또는 구글 등 검색포털을 이용하여 '녹스앱플레이어'라고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후 설치를 하면 완료가 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버튼을 누르면 완료!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 및 몬스터슈퍼리그 설치, 그리고 플레이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녹스를 실행시키고, 자신의 플레이스토어 아이디를 입력하여 로그인 하도록 합니다. (만약 플레이스토어 아이디가 없다면 구글아이디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play스토어 어플을 실행시키고 '몬스터슈퍼리그'를 검색, 설치를 완료하고 플레이를 해주시면 끝나게 됩니다.


녹스를 이용하여 몬슈리를 플레이할 때 구글 아이디로 접속할 경우 에러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는 홈 화면으로 나가신 후, play 게임을 실행하여 몬슈리에 접속하고자 하는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재부팅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