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 방법

by 에 디 터 2016. 12. 16.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 방법



유비소프트 30주년 기념으로 어쌔신크리드3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유저분들이 이를 다운 받아 플레이 하고 계시는데,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기에 게음을 즐기는데 힘들어 하는 분들이 꽤나 계시던군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쌔신크리드3는 자체적으로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며,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한글화 패치를 다운로드 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유저들의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는 게임비비라는 곳으로 스팀게임 등 공식적인 한글화를 제공하지 않는 게임들의 한글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게임비비 사이트로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중에서 한글화정보 탭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한글화정보는 물론 각종 게임에 대한 할인정보, 게임공략에 관한 정보, 스팀게임 플레이를 위한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어쌔신크리드3 한글화에 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해당 게임의 한글화는 유저가 직접 제작한 패치로 진행이 되며, 네이버 카페에서 해당 파일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윈도우7에 적용하기 위한 방법과 윈도우8 이상에서 적용하기 위한 각 방법에 대한 주소를 함께 제공하기에 더욱 쉽게 한글 패치를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다들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에 성공하여 즐겁고 재밌고 신나게 게임 즐길 수 있기를 기원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