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부모님암보험비교 (회사별 상품 보장내용 비교표 첨부)

by 에 디 터 2014. 9. 11.

부모님암보험비교 (회사별 상품 보장내용 비교표 첨부)

 

 

암진단율이 높아짐에 따라 각 회사별로 상품에 관한 보장내용을 계속해서 축소하고 있는 실정에, 암보장에 관련된 상품을 준비하지 못한 부모님들의 경우 이에 대한 부족한 대비로 인하여 만약의 경우 정말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고연령층인 부모님들을 위한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일반 성인 암보장 상품에 비해 그 보장내용은 부족할 따름 입니다.

 

이에 오늘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버암보장 상품중에서 그래도 넓은 보장폭으로 인하여 선택하기에 나쁘지 않은 상품들을 추려 비교해 보았으니 선택을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IG vs 메리츠 vs MG 부모님암보장 비교표

 

 

위 표는 현재 판매되고 실버암보장 상품중에서 가입연령의 폭이 넓은(50세 ~ 80세) 상품들로 보장내용 또한 타사에 비해 비교적 유리한 상품들 입니다.

 

신중히 살펴봐야 할 것은 각 회사별로 인수가 가능한 나이, 보장내용, 보장금액의 범위, 만기, 가격 등 다양한 부분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하나하나 신중히 살펴 보다 유리한 상품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60세 이하에 어떤 질병도 앓고 있지 않은 상태라면 반드시 위의 상품들이 아니더라도 선택의 폭이 더 넓어 지는데, 이런 경우에는 아래 회사들의 상품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통합(1404)_(암플랜)

MG손보 무배당 MG원더풀통합(1404)_(The든든한암플랜(CM))

메리츠화재 무배당 The넓은건강1404(2종)_(암플랜)

 

또한 75세 이상의 고연령층에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병력에 의해 위 표에 나열 된 세 회사의 상품들 조차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라이나생며오가 동양생명의 상품쪽으로 준비를 하면 나쁘지 않은 조건으로 설계가 가능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수가 유연하면서도 원하는 보장으로 설계 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작정 한 회사의 상품만을 알아보기 보다는 보다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비교해보고 견적을 내어 본 후 선택을 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어 유용한데요,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대리점 이므로 보다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하나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암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상세정보 / 비교견적 / 무료상담 / 셀프견적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