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사진으로 다시찾은추억

by 에 디 터 2012. 12. 8.

어제 어머니께서 영화용 usb가 없어졌다며 usb를 급히 하나 내놓라.. 시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사용하다가 지금은 책상속에 짱박아둔 8g 짜리 usb를 꺼냈습니다.

 

어머니께 영화를 넣어드리려고 본 usb속에

 

사진들이 들어있더라고요.ㅋㅋ

 

동생이 사진기를 가지고 찍는 취미가 있는데.. 몇년동안.. 관심도 없다가..

 

올해.. 봄쯤 이던가... 갑자기 저도 사진을 한번 찍어보고 싶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동생 코치 하(?)에... 연습용으로 몇장 찍은 사진들....

 

하나하나씩 돌려보는데... 잠시 잃어버렸던.. 추억들을 다시 찾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제가 학창시절 너무 좋아했던 류시화님의 하늘 호수로 떠난여행...

 

최근 삶에 치여서 ㅠ.ㅠ 책도 등안시 했네요.... 쓰읍!!! 다시 책도 좀 읽으면서 살아야겠습니다.

 

 

 

 

이런 이쁜 사진도 들어있더라고요.. ㅋㅋㅋ

 

몇번 안찍고... 포기해버린.. 사진......

 

이렇게 이쁜 하늘을 보니.... 잠시 묻어뒀었던... 사진에 대한 관심이 다시 살아나네요..

 

담 주말들고 사진기 들고... 거리로 나가야되나?? ㅋㅋ..

 

 

 

 

예전에 카페에 잠시 들렸을때... Kid-O를 주더라고요

 

군대에서 처음으로 먹었던... 그 과자.. ㅋㅋ

 

훈련소때라 얼마나 단것이 땡기던지..ㅋㅋㅋㅋㅋㅋㅋ 이것하나면... 행복이었죠..ㅋㅋ

 

 

 

 

그 까페에 있던 장난감들.ㅋㅋㅋ 너무 귀엽죠 애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