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운전자보험 (무)LIG매직카운전자보험Ⅱ(L14.07)_(간편플랜) 보장 및 보험료

by 에 디 터 2014. 8. 9.

lig운전자보험 (무)LIG매직카운전자보험Ⅱ(L14.07)_(간편플랜) 보장 및 보험료

 

 

운전을 하는 분들에게 있어 운전자보장 상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벌금이나 형사적 문제에 관한 변호사 선임 비용, 교통사고 처리지원금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사고로 인한 입원일당 및 부상치료비에 대해서도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이러한 운전자보장 상품 중에서도 현재 가입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LIG의 매직카운전자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해당 상품의 보장내용부터 가입시 견적까지 한번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LIG매직카운전자Ⅱ(L14.07)_(간편플랜) 보장 및 견적

 

 

일반적으로 운전자보장 상품은 표준약관을 사용하기 때문에 벌금, 교통사고처리비용, 변호사선임비용 등은 업계 전 회사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인 보장내용으로 설정하고자 한다면 어떤 회사를 선택하든 크게 상관이 없으나 기타 부가적인 특약은 각 회사마다 보장하는 내용이 다르므로 자신의 직업이나 환경의 특성에 알맞게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LIG매직카운전자 상품의 경우 가입제한의 폭이 가장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상품으로서 유병력자라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나이 또한 77세까지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폭 넓은 가입자를 유치하고 있는 것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위는 해당 상품을 설계할 시 나타나는 보편적인 월 견적 입니다. 다만 위 가격은 예시일 뿐이며 실질적인 견적은 가입자의 나이나 연령, 운전경력, 직업 등에 따라서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신이 가입할 시 실제 보혐료를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내 보혐료 계산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무료로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 상세정보 / 무료상담 등 제공

 

 

 

 

운전자보장 업계 가입률 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들 중에서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다섯 회사의 상품을 순서대로 나열한 표입니다. 각 상품별 가입나이, 유형, 보장기간 및 보장내용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파악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운전자보장 상품은 전 회사 표준약관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회사의 상품을 선택하든 기본보장내용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가입조건이나 원하는 특약의 내용에 따라서 본인에게 보다 유리한 상품으로 설계를 하는 것이 좋으므로,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을 필수적으로 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비교센터에서는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요청하여 보다 자신에게 유리하고 저렴한 상품을 설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운전자비교센터[바로가기] 실시간 가입률 순위 / 상품정보 / 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