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만원 보장혜택은?

by 에 디 터 2014. 4. 7.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만원 보장혜택은?

 

 

자동차 사고가 났을 시 자동차 보험과는 달리 민사적 책임이 아닌 형사적 책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운전자 보장 상품 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운전자 보장 상품 중에서 삼성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삼성화재운전보험안심동행(1404.4)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충분한 보장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꼼꼼하고 유심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화재 운전자 보장혜택

 

 

사실상 운전자 보장 상품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에 관한 보장을 받기 위해서 가입하는 것으로서, 이 세가지 보장은 전 회사가 모두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외 담보를 얼마나 잘 구축하고 있냐가 중요합니다.

 

삼성화재의 경우 위에서 살펴볼 수 있는 보장혜택과 같이 다양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통한 인지도 및 신뢰성,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지급률에 있어서 자타공인 가장 우수하다고 정평이 나 있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바로가기]

 

[TIP] 타사 상품과의 비교견적은 더욱 알찬 선택이 가능하게 합니다.

 

대부분의 보장성 상품은 각 회사별로 가입기준이나 보장내용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여러 회사의 상품들을 비교해 보는 것은 자신에게 더욱 유리한 상품을 고를 수 있는 또다른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는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전문가들을 통하여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으며, 가입순위별 상품에 관한 상세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 선택에 있어 더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회사별 운전자 보장 상품 비교견적[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