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주택화재보험 추천 상품별 비교

by 에 디 터 2014. 3. 27.

주택화재보험 추천 상품별 비교

 

 

2009년 5월 8일자로 실화법이 제정되면서 화재를 발생한 자는 법적으로 책임을 물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주택화재에 대한 보장성 상품이 필수적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는 본인의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자택 수리비는 물론 가전제품이 불에 전소 되었을 때 가재 손해에 대한 비용까지 실손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주변에 피해를 입혔을 때에도 대물 대인보상으로 실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붕괴 사태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화재손해로 인하여 임시거처를 마련할 때 지원비 또한 보장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1위 동부화재 (무)스마트가정보장1312

 

 

1. 화재, 붕괴/침강/사태 및 도난 손해로 부터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2. 주택 화재시 화재복구비용과 임시거주비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3. 자택 화재로 인한 이웃집 화재손해 및 벌금행 부과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일부만기환급형으로 99.9% 환급이 가능합니다.

5. 업계 유일 지진피해 보장 특약 선택이 가능합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파악 및 셀프 견적 가능

 

2위 메리츠화재 (무)메리츠우리집M-House1305

 

 

1. 화재사고로 인한 재산손해 보장이 가능하여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손해 보상합니다.

2. 배상책임과 벌금 보상으로 인하여 이웃집 피해액 또한 보상이 가능합니다.

3. 주택마련, 이사비용, 가전제품 교체 등 필요한 목돈 자금 마련 및 필요시 중도인출 가능합니다.

4. 업계에서 가장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파악 및 셀프 견적 가능

 

3위. 삼성화재 무배당 삼성화재가정종합행복한우리집만세(1308.7)

 

 

1. 화재 손해에 대한 배상은 물론 주택 복구 비용 및 임시 거주비 지원이 가능합니다.

2. 부모님 주택 추가 가입 시 부모님댁의 화재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3. 배상책임을 통하여 이웃집에 번진 화재 피해에 대한 보장이 가능합니다.

4. 강도, 절도, 도난, 망가짐, 손상 및 파손에 관한 도난손해 가입금액 한도 내 보상이 가능합니다.

5. 만기환급금 보장 및 전문기관과 연계한 건강/법률/세무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파악 및 셀프 견적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