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저축보험 추천, MG손해보험 무배당 MG상상플러스저축보험(1404)_2형(금리확정형)

by 에 디 터 2014. 8. 4.

저축보험 추천, MG손해보험 무배당 MG상상플러스저축보험(1404)_2형(금리확정형)

 

 

계속되는 금리의 하락으로 인하여 재테크는 곧 세테크라고 해도 무관할 정도입니다. 지금 현재 세금 감면을 받을 수 있는 저축형 상품 중에서도 특히나 유리한 것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저축보혐 상품으로 현재의 요건은 10년이지만 이 이간은 언제든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비과세 통장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비과세 상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MG손보의 MG상상플러스저축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터인데, 수 많은 금융 상품 중에서도 왜 해당 상품의 가입률이 이토록 높은지 그 이유부터 꼽꼽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과세저축 현재 가입률 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비과세저축 상품들을 가입률에 따라 순차적으로 정리한 표입니다.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곳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MG손보의 상상플러스저축 상품이며, 그 뒤를 이어 순차적으로 메리츠화재의 모아리치, 삼성화재의 수퍼세이브, LIG손보의 빅플러스, 현대해상의 리치웨이, 삼성생명의 다이렉트저축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축상품의 경우 회사 자체의 브랜드 네임과 지급률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확정금리 및 최저보증이율, 그리고 우대금리 등도 꼼꼼히 따져본 후 가장 높은 이율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해 볼 경우 각 회사별 금리를 비교하여 현재 가입시, 원하는 만기에 따른 확정수익을 예상해 볼 수 있도록 각 회사별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상품선택에 있어 큰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비과세저축 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금리 / 비교견적서 / 무료상담 등 제공

 

 

 

 

추천 상품은 무배당 MG상상플러스저축(1404)_2형(금리확정형)

 

 

MG손보의 비과세저축 상품은 타사에 비해 약 1% 높은 최저보증이율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확정금리로 가입하기 때문에 적립부분 적용이율과 최저보증이율이 3.5%로 동일하다는 것이죠.

 

타사(현 가입률 2위인 메리츠모아리치의 경우) 적립부분 적용이율은 3.9%이지만 최저보증이율은 가입 5년 이하 2.75% / 가입 5년 초과 10년 이하 2.0% / 가입 10년 초과 1.5% 정도로 MG손보에 비해서 매우 낮은 편입니다.

 

10년 이상 유지해야 하는 비과세저축 상품의 특성상 꾸준히 납입을 해야 하는데 여기서 최저보증이율 3.5%라는 것은 매우 큰 메리트로 작용이 되는 것입니다.

 

더불어 자동이체시 기본금 0.2%, 25월차부더 0.3%, 61월차부터 0.5%를 합산하여 주기 때문에 더욱 높은 만기금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하나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면 상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파악해 볼 수 있으며, 납입금액에 따른 만기환급금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정확한 기대수익을 파악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 셀프견적 / 기대수익 / 무료상담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