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한화 의료실비보험 무배당 마이라이프한아름종합보험[실비+진단비플랜] 보험료 및 추천 이유

by 에 디 터 2015. 3. 5.

한화 의료실비보험 무배당 마이라이프한아름종합보험[실비+진단비플랜] 보험료 및 추천 이유

 

 

3월만 되면 해당 업계에서는 참 말이 많습니다. 작년 12월에 나왔던 변경안을 대부분 이 때 쯤이면 마무리를 짓기 때문이죠. 늘 그렇듯이 본인들의 손실액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가격을 높이거나 가입자의 본인부담금을 늘리는 방향으로 변경이 되기 때문에 보장성 상품에 관한 준비가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이 때가 가기 전에 준비를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한화 마이라이프한아름종합보장[실비+진단비플랜] 특징 및 견적

 

 

오늘은 보장성 상품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실비 추천 상품으로 한화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아름종합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실손의료비는 물론 3대 진단금과 18대질병수술비까지 한번에 준비 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게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화실비 상품의 특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실손의료비와 함께 3대 질병 진단비(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에 관한 보장체계를 함께 구축할 수 있으며, 18대질병수술비와 16대질병수술비를 함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일상생활에서 오는 위험과 중대질환에서 오는 위험에 관한 진단비와 수술비 또한 정액보장으로 준비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특약이 존재하기에 본인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향으로 위험에 대해 미리 준비해 둘 수 있습니다.

 

 

실제 가입시 견적에 대해서는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1급, 자가용운전자'를 기준으로 위와 같이 연령/성별에 따라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위는 예시 견적일 뿐 가입자의 성별, 나이, 직업, 직종, 가입금액, 납입기간, 운전형태 등에 따라 견적에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해보고자 한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실손의료비 상품 가입 상황

 

 

현재 판매중인 실손의료비를 가입률에 따라 정리한 내용입니다. 무조건 상위에 있는 상품이 좋다고 보기보다는 각 상품별로 가입조건이나 담보구성 보장한도 등에서 차이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리하게 설계가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상품별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보면 조건에 따른 담보구성 및 보장한도 등에 대해서 손쉽게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꼭 신청하여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정보 및 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