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中 추천 상품은?

by 에 디 터 2014. 7. 3.

LIG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中 추천 상품은?

 

 

내가 병원에서 실제로 납입한 치료비 등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실손보장을 제공하는 의료실비는 누구나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보장성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다른 보장성 상품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과 같은 거대 질병에 대한 진단비와 수술비를 준비할 수 있으며 상해나 운전자 등 다양한 담보를 한 상품으로 준비 할 수 있어 여러모로 큰 효과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나도 많은 회사에서 실비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현재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LIG손보와 메리츠의 상품을 토대로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 지, 꼼꼼한 비교를 통해 추천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 vs 메리츠 의료실비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까?

 

 

두 회사의 상품 모두 적립금을 최저로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손만 보장 받고자 한다면(단독실비) 어떤 상품을 선택하더라도 크게 관계 없이 저렴하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실손에 진단비까지 추가 할 것인지, 실손위주로 여타 다른 보장을 함께 구축할 것인지, 본인의 보장내용 선택여부에 따라서 나뉘게 됩니다.

 

만약 실손에 진단비 위주로 추가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무진단으로 보장이 가능하며 암에 관한 보다 폭넓은 진단비 보장이 가능한 LIG손보의 상품이 좋습니다.

 

메리츠의 경우 진단비를 넣을 경우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암진단비에서 대장점막암이 제외되기 때문에 진단비를 추가 할 때에는 LIG의 상품보다는 조건이 떨어지지만, 실손위주로 가입하고자 할 경우 수술비보장이 좋은 메리츠화재의 상품이 더욱 유리합니다.

 

즉 실손보장 + 진단비 구축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LIG손보의 상품을 실손위주 + 수술비에 관한 보장체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및 셀프견적 제공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및 셀프견적 제공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도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보장성 상품이라는 것이 하나의 상품만을 보고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각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따라 가입조건이 다르다라는 이유도 있지만, 개인의 성별, 연령, 직업, 가족력 등에 따라서 보혐료 자체의 변동도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보다 저렴하고 폭 넓은 보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은 필수적으로 진행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아래 사이트에서는 각 상품별 실시간 가입률 순위를 제공함과 동시에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으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를 통한 무료상담 또한 함께 받아 볼 수 있으니,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 비교센터[바로가기] 실시간 가입률 순위 / 비교견적서 / 독립전문가 무료상담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