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vs 현대해상 태아보험 비교견적

by 에 디 터 2014. 12. 1.

LIG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vs 현대해상 태아보험 비교견적

 

 

오늘은 세상이라는 밝은 빛을 보게 될 내 소중한 아이를 위하여 사고나 질병으로부터 아이의 안전을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장성 상품은 태아담보가 들어간 어린이 보장 상품으로서, 하나의 상품을 통하여 실비, 일당, 수술비, 진단자금 등 종합적인 보장체계를 준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만약 태아 때 이상 질병이나 조기출산으로 인하여 미숙아 등으로 판정되게 될 경우 출생 후에 어린이 보장 상품에 가입하는 것에도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임신 사실을 안 직후 바로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추천 회사는 LIG손보 / 메리츠화재 / 현대해상 (비교표)

 

 

현재 판매되고 있는 태아보장 상품 관련해서는 LIG와 메리츠, 현대해상이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기에 위 표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으며, 아래는 조건에 따른 견적을 나타내 보았습니다.

 

 

 

 

LIG 희망플러스

 

- 보장내용에 따른 다양한 맞춤 설계가 가능.

- 3대진단비(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 실손의료비로 종합 구성 가능

- 상해수술비 / 질병수술비 보장

- 암진단비 + 10대 고악앰 2천만원 보장

 

해당 상품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30세.27세.20세.13세만기, 1년.30년만기), 20년납, 월납, 태아가입, 산모연령 30세, 상해 1급, 임신주수 20주'를 기준으로 약 82,660원의 견적이 산출됩니다. 다만 보장한도, 담보구성, 납입기간 등에 따라서 해당 견적은 낮아질수도 높아질수도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서비스[바로가기]

 

 

메리츠 내맘같은어린이

 

- 태아 / 어린이 모두 암진단비 보장

- 암수술비 회당 반복 지급

- 상해수술비 / 질병수술비 비갱신형 담보

- 뇌졸증진단 + 뇌혈관진단 / 급성심근경색증 + 허혈성진단 보장

- 상해일당 / 질병일당 보장

- 보장 대비 저렴하게 설계 가능

 

해당 상품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20세만기, 35년.30년.20년.13년.1년만기), 20년납, 월납, 태아(남아)가입, 산모연령 30세, 상해1급, 임신주수 20주'를 기준으로 약 74,710원의 견적이 산출됩니다. 다만 보장한도, 담보구성, 납입기간 등에 따라서 해당 견적은 낮아질수도 높아질수도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서비스[바로가기]

 

 

현대해상 굿앤굿CI

 

- 오랜기간 동안 태아보장 관련 높은 인지도 구축

- 암수술비 회당 반복 지급

- 16대 질병수술비 보장

- 질병수술비 / 상해수술비 갱신형 담보

 

해당 상품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30세.20세.13세만기, 1년.30년만기), 20년납, 월납, 상해1급, 태아가입, 부양자(산모)연령 30세, 임신주수 20주'를 기준으로 약 87,470원의 견적이 산출됩니다. 다만 보장한도, 담보구성, 납입기간 등에 따라서 해당 견적은 낮아질수도 높아질수도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서비스[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