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MG손해보험 vs 한화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여성 암보험 비교 추천

by 에 디 터 2014. 11. 11.

MG손해보험 vs 한화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여성 암보험 비교 추천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불치병이라 여겨졌던 암이라는 질병 또한 치료가 가능해졌습니다. 다만 치료에 들어가는 각종 비용이 너무나도 막대하기 때문에, 이제는 암이라는 질병 자체가 문제보다는 이에 들어가는 치료비용이라는 금전적인 문제가 발목을 잡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안겨다주는 암이라는 질병에 걸릴 시 보장을 제공하는 있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여성을 대상으로 유리하게 설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선별하여 비교 추천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암보장 추천 MG손보 / 한화손보 / 메리츠 비교

 

암보장 상품을 고를 때에는 자신에게 발병 확률이 높은 종류의 암에 대한 보장이 잘 구축된 상품을 우선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 > 유방암 > 대장암 순으로 발병율이 높으며, 남녀 공통 사항으로는 갑상선암 > 위암 > 대장암 > 폐암 > 간암 > 유방암 > 전립선암 순으로 발병률이 나타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MG손보 무배당 MG원더풀통합(암플랜)

 

MG원더풀암플랜 상품은 만15세 ~ 5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에 110세 까지 만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손보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암진단시 전체납입면제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암보장 최고 5천만원, 암수술비 최고 300만원 반복지급, 생식기암 5천만원 등 보장금액이 상당히 커 유리합니다.

 

 

위는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 자가용운전자'을 기준으로 나타낸 담보별 견적 및 합산 견적의 표입니다.

 

실제 담보별 금액은 가입자의 나이나 직업, 직종, 직무, 과거상병, 기타사항 등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합산 금액 또한 담보의 구성에 따라 달라지게 되므로 본인의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MG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2. 한화손보 무배당 한아름슈퍼플러스(암플랜)

 

한아름슈퍼플러스암플랜 상품은 만15세 ~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110세 까지 만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암수술비 첫회 500만원으로 보장이 큰 편이며, 5대고액암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성뇌종양 최고 1천만원 보장으로 유리하며, 여성에게 필요한 유방복원수술비 100만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고연령이라도 가입제한이 덜하다는 점 또한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위는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자가용운전자, 월납' 을 기준으로 나타낸 담보별 견적 및 합산 견적의 표입니다.

 

실제 담보별 금액은 가입자의 나이나 직업, 직종, 직무, 과거상병, 기타사항 등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합산 금액 또한 담보의 구성에 따라 달라지게 되므로 본인의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한화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한화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3. 메리츠화재 무배당 메리츠걱정없는암보장

 

메리츠걱정없는암보장 상품은 만15세 ~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100세 까지 만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암진단비 최고 5천만원에 고액암보장이 연령에 따라 최고 7천~8천만원 정도로 잡히게 됩니다. 전립선암과 생식기암 최고 2천만원을 보장하며, 갑상선, 기타피부암 등과 같은 소액암은 1~2백만원을 보장합니다. 상당히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부담이 없어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위는 '10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 을 기준으로 나타낸 담보별 견적 및 합산 견적의 표입니다.

 

실제 담보별 금액은 가입자의 나이나 직업, 직종, 직무, 과거상병, 기타사항 등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합산 금액 또한 담보의 구성에 따라 달라지게 되므로 본인의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메리츠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더 많은 상품들을 비교해 보려면..

 

 

암보장 상품으로는 현재 손보사 및 생보사별로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각 장품별로 가입조건이나 담보구성, 보장범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조건에 따른 비교견적은 필수적으로 내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어 도움이 되므로 꼭 한번 방문하여 알아보시길 추천하는 바입니다.

 

▶암보장비교센터 비교견적서 무료 요청[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