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XE를 설치해 보려구요!

by 에 디 터 2015. 10. 29.

XE를 설치해 보려구요!

 

생각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한번 만들어 보려고 웹호스팅이랑 도메인을 구매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진행할까 XE로 진행할까 고민하다 개발팀 과장님께 부탁드려야 하는 부분이다 보니 XE가 낫겠다는 생각이들어 이걸로 진행중이긴 한데요.. 이래저래 막히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네요^^;

 

설치가 끝나면 반응형 레이아웃을 준비하고 해당 레이아웃 상단에 생각했던 기능을 넣어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콘텐츠... 콘텐츠가 부실하면 사람을 모으기 힘드니 말입니다~

 

어떤 콘텐츠로 사람을 모을 수 있을까 하고 계속해서 고민을 하고 있긴 하지만.. 이게 생각보다 짜내는 것이 어렵네요..아무리 고민을 해도ㅋㅋ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진행을 하려 하는데, 아~ 진짜 뭘로 하죠..ㅋㅋㅋ 영상을 만들 수 있으면 해당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이걸 더욱 퍼져나갈 수 있게도 할 수 있긴 할텐데... 흠... 진짜 뭐 하나라도 배우긴 배워야 할 듯 합니다.

 

역량개발이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