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앰비션 르블랑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 엠비션

by 에 디 터 2013. 1. 10.

[lol 시즌3] 앰비션 르블랑 템트리 공략

(룬,특성,스킬트리) / 엠비션

 

 

 

올림푸스 엘오엘 챔피언스 윈터 8강 1경기 lg im과 아주부 블래이즈와의 경기입니다.

아주부 블래이즈의 미드 라이너 앰비션 강찬용 선수의 르블랑 플레이를 보세요~

 

 

 

 

미드와 서폿으로 사용되고 있는 르블랑입니다. 초반에 킬을 쉽게(?) 낼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지만..

가면 갈수록 존재감이 희미해지는... 샤코와 비슷한 느낌의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대회급 경기에선 미드 르블랑은 그다지 많이 보이진 않았었는데요..

앰비션 강찬용 선수가 픽을 했더라고요.ㅋㅋ 이번주 로테이션 이기도 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라스크 + 체력물약 + 마나물약으로 시작해 2도란과 소서러를 간후 선데캡 트리를 탔습니다.

많은 분들이 르블랑을 하시면서 데파를 가시는데요... (저도 갑니다만.^^;; ㅋㅋㅋ)

앰비션 강찬용 선수는 가질 않았더라고요... 머.. 진행상황이나 상대 챔프들 조합에 따라 템트리도 바뀌죠.ㅋㅋ

참고로 상대 미드라이너는 제이스였습니다.

 

 

 

 

상대 미드 라이너의 평타 견제도 그렇고... 특히나 상대가 미드 제이스기 때문에 노란룬은 방어로 갔고..

나머지는 다 주문력과 마관입니다. 르블랑은 공격이 최고의 방어인 챔프죠.ㅋ

 

 

 

 

세기말 강찬용 선수의 특성입니다.. 일반적인 미드 특성이군요.ㅋㅋ

cs 먹기가 조금은 힘들다는 의견이 많아... 도살자에 2스탯을 주는 트리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Q>W>E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