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3] 매드라이프(매라) 블리츠크랭크 공략(템트리,룬,특성)

by 에 디 터 2013. 1. 16.

[시즌3] 매드라이프(매라) 블리츠크랭크 공략(템트리,룬,특성)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시즌 준결승전 아주부 프로스트와 우주부 블래이즈와의 5경기입니다.

매드라이프 선수는 앞선 3경기에서 보여준 블리츠 카드를 다시 꺼내들었습니다.

멋진 모습을 보여준 매드라이프 선수를 중심으로 하여 경기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랩을 이용하여 현란한 모습을 보여준 매드라이프 선수..

이날 최고의 화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적재 적소에 딱딱... 그랩을 성공시키는지..ㅋㅋ 참.. 대단합니다.

 

 

 

플라스크와 와드로 시작하여 그 이후 시야석과 현돌을 가주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리츠의 범위 스킬로 인해 기동력의 장화를 가지 않는데요..

매드라이프 선수는 기동력의 장화를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나는 캐리다에서도 말했듯.. 그랩을 먼저 쓰지 않고.. 빠르게 먼저 다가가고

나중에 그랩을 쓰는것이 좋죠... 그것의 영향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라 선수의 블리츠 룬입니다... 제가 빼먹었네요 ㅋㅋ 급 수정함.. ㅋㅋ

치명타룬 하나로 변수를 뒀습니다.. 최근의 유행이기도 한데... 아주부 선수들은 주로 가는듯 하더라고요.

제가 여러 선수들을 포스팅 하면서 보니... 치열해진 라인전 영향인가요...

포지션 상관없이 성마저룬 보다는 고마저를 주로 가더군요.

 

 

매드라이프 홍민기선수가 사용하는 1/13/16 의 블리츠크랭크 특성입니다.

진흙탕 싸움이 되어버린 바텀에 맞게.. 방어에 13을 투자하여 초반 라인전에서 이득을 가져가고..

유틸에서도 딱!!! 필요한 스탯을 가져갔군요.

 

 

 

블리츠크랭크의 스킬트리입니다. 역시나 그랩이 중요하기에 Q를 먼저 선마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