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잭선장 애쉬 공략(룬,특성,스킬,템트리) / 캡틴잭

by 에 디 터 2012. 12. 25.

[lol 시즌3] 잭선장 애쉬 공략(룬,특성,스킬,템트리)

/ 캡틴잭

 

 

 

캡틴잭 영상을 올렸어야 했는데 ㅠ.ㅠ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보니까 애쉬 활약 영상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대신 이거 올립니다 ^^

 

 

 

 

아주부 블래이즈 잭스페로우~~ 잭선장!!! 캡틴잭... 강형우 선수가 인벤에 애쉬의 글을 올렸더라고요

잭선장 강형우 선수는 시즌2 때도 애쉬 공략을 올린적이 있었죠.

시즌3에 와서 달라진 부분... 을 바꿔서 올려놨더라고요.

그것에 기초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캡틴잭 강형우 선수가 사용하는 룬입니다.

바텀 싸움이 치열해지면서 파란룬은 고정마방을 간듯합니다.

이즈리얼 포스팅때 제가 잠시 말했었는데요.. 시즌3 와서 룬의 사용이 약간 바뀌었습니다.

그 첫째가 왕룬에 흡혈을 하나 박는것이고요(공격 특성에 흡혈 3%가 없어진 영향이죠)

그 두번째는 빨룬에 공격력 하나를 빼서 치명타 하나를 박는 것입니다.

공격 +1 보다 치명타 +1%로 변수를 만든다는 뜻이라네요....

 

 

 

 

애쉬는 초반에 마나가 그렇게 많이 필요하진 않습니다.그래서 21/9/0 의 특성을 주었군요.

고참병의 흉터가 너프되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라인전에서 좋은 특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잭페!! 캡틴잭 선수의 스킬트리입니다. 기본적으로 W>Q>E를 선마 하는건 똑같으나

중간에 Q와 E를 2렙으로 올린후 마스터를 하죠.

E의 스킬효율을 생각해서...(E스킬레벨 1 : 1골드, E스킬레벨 2 : 2골드)

2렙 정도까지는 찍어두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잭스페로우 강형우 선수의 템트리입니다. 역시나.. 특성에 흡혈이 사라졌기에...

 (게다가 잭선장은 룬에도 흡혈이 없었죠...)

우선 흡낫을 하나 맞추고. 도란을 하나 들어줌으로써 피수급을 하는군요.

선 인피, 유령무희 트리입니다.

잭선장이 말하길 첫리콜에서 가장 먼저 챙겨야 할것이 흡낫. 두번째가 신발. 세번쨰가 도란이라고 합니다.

 

잭선장이 말하는 시즌3 시작템..

1. 견제형 서포터와 함께 가 초반 라인전을 강하게 나가곘다 -> 롱소드 + 2포션

2. 카이팅(짤짤이)를 통한 이득을 많이 챙길수 있다 -> 신발 + 3포션

(이경우 상대방의 사거리가 짧을수록 좋음)

3. 라인전이 조금 힘들지만 어느정도 맞딜도 가능하다 -> 천갑옷 + 5포션

4. 어떻게든 포션을 마시면서 버티고, cs를 챙기겠다 -> 플라스크 + 올포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