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프레이 이즈리얼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by 에 디 터 2012. 12. 24.

[lol 시즌3] 프레이 이즈리얼 템트리 공략

(룬,특성,스킬트리)

 

 

 

나진 프레이 김종인선수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3분 30초 경... 솔로킬을 따내고...펄스건 이즈리얼을 이용해 

스카우터 세레머니를 하시는 우리의 도도리아!!!! ㅋㅋㅋ

 

 

 

 

예전의 그 귀여운 이즈리얼은 어디간거야!!!!! ㅋㅋㅋㅋㅋ

리메이크 이후... 맘에 안듬. 췟..ㅋㅋㅋㅋ

 

 

 

 

너프된 트포는 과감히!!! 가지않았군요 ㅋㅋㅋ

스택틱 단도가.. 눈에 띄는데요... 스택틱 단도가 이동거리에 비례하여 게이지가  차기에..

비전이동이 있는 이즈리얼에게 정말 좋게 작용되는 템이라고 하네요...

시즌3 넘어와서 똥신 + 3포션 대신.. 롱소드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롱소드가.. 야만의 몽둥이나.. 흡낫에.. 들어가거던요.ㅋㅋ

 

 

 

 

이즈리얼이 주로 가는 템트리입니다. 빨룬으로 공격 대신에.. 방관을 쓰기도 하죠.

시즌3 와서.. 공격 특성 스탯으로 흡혈 3%가 삭제되어 왕룬으로 흡혈을 하나 가는 것이 대세가 되어가더라고요.

 

 

 

 

이즈리얼이야.. 워낙 하이브리드한 챔프이기에.. 특성도 여러가지 이지만...

21/0/9가 제일 좋다고 생각됩니다 ^^

 

 

 

 

Q>E>W 순으로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

 

 

 

 

나진 소드의 원딜러 프레이.. 김종인 선수입니다..

김종인 선수의 별명이 도도리아.. 이기에.. 위는 스카우터 세레머니.. ㅋㅋㅋ

도도리아가.. 드래곤볼에 나오는 프리저 부하거던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