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라면 판매 순위, 맛있는 라면 추천

by 에 디 터 2012. 12. 24.

라면 판매 순위, 맛있는 라면 추천

 

 

 

날씨가 추워지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 바로 라면이죠.

저렴한 가격과 간편한 조리방법... 빠른 조리시간...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음식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많이 먹는 라면... 자기 입맛에 맞는 라면만 있는 사람이 있는 반면...

새로운 맛을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시장에는 많은 라면들이 즐비한데..

어떤 라면을 먹는것이 좋을지... ㅋㅋㅋㅋ

맛이란 각자 취향을 타는 것이라.. 맛있는 라면을 추천하는데 있어..

라면 판매 순위를 알아보는것이 가장 현명하다는 생각이 들어 라면 판매 순위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

 

 

 

 

1위 농심 신라면

역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 신라면이 1등이군요. 계란, 야채, 고춧가루, 김치 등등 어느 것을 같이 넣어 먹어도 어울리죠.

 

2위 농심 너구리 얼큰한맛

감기 기운이 있어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을때 특히나!!! 생각나는 너구리 입니다... 굵은 면빨..과 함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죠

 

3위 농심 짜파게티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ㅋㅋㅋ 달콤하고 맛있는 짜파게티가 3위 군요

 

4위 농심 안성탕면

제가 어릴때... 가장 싼 라면.... 이라고 하면서 새로 나왔던 라면... 이라는 기억이 있는데... 어릴때라 잘못 안거 였나요..

요즘 보니.. 최저가.. 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비싼 축인....ㅎㄷㄷ ㅋ

 

5위 삼양 삼양라면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입니다.

 

6위 농심 육개장 사발면

우와.. 이거.. 군대에서 보급으로 나오던 라면... 정말 징하게 먹었죠 ㅠ.ㅠ

 

7위 팔도 팔도비빔면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비빔면 시리즈의 원조.. 팔도 비빔면입니다 ^^

 

8위 농심 신라면컵

이 작은 사이즈가 언제부터 나왔는진 잘 모르겠는데... 이 사이즈.. 먼가 딱 좋은듯..

이 사이즈 라면 + 삼각 김밥 하나.. 이렇게 편의점이서 먹으니까.. 딱!!! 이더라고요..

 

9위 농심 오징어짬뽕

진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죠... 정말 짬뽕을 먹는 기분이었다능. ㅋㅋㅋ

 

10위 농심 신라면큰사발

컵라면에서도 신라면이 인기네요.. ㅋ

 

 

 

그리고 제가 맛있는 라면을 하나 추천할께요!!! 그것은 바로!!!

 

 

두둥~~~~ 삼양 볶음 간짬뽕입니다!!!!!

군대에서 먹고 정말 최고의 라면이라고 생각했죠.ㅋ.ㅋㅋㅋㅋㅋ

전 사실.. 이게 군납품인줄 알았어요.. 근데.. 일반 마트에서도 판다고 하더라고요

신성한 충격!!!!! ㅋㅋㅋ

맛 한번 보세요 ^ㅡ^ 맛있음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