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템 스카너 템트리 공략 (특성, 룬, 플레이영상) / 클라우드 템플러

by 에 디 터 2012. 11. 25.

클템 스카너 템트리 공략 (특성, 룬, 플레이영상)

 / 클라우드 템플러

 

 

 

롤드컵 4강전 3경기 아주부 프로스트와 CLG.EU의 경기입니다.

게임을 보시면서 클템선수의 플레이를 익혀주세요!!! ㅋㅋ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lol을 하면서 정글을 처음해보시는 초보자분들께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챔프가 바로 스카너입니다.

개인적으로 정글은 탱키한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편이며, 갱킹력, 정글링속도..

정글을 도는 재미가 있다고 딱!!! 느껴지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스카너는 우리나라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글러이고, 클템선수가 정말 잘 사용하는 챔피언입니다.

 

 

 

 

아주부 프로스트의 정글러 클라우드 템플러(클템) 이현우 선수입니다.

 스카너, 마오카이, 쉔 등을 주로 사용합니다.

탱키한 정글러들을 선호하는것 같더라고요.. 리신같은 챔프를 픽하는것은 몇번 못봤으니.. ㅋㅋㅋ

롤드컵 4강 3경기에서 보여준 클템선수의 스카너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정글러의 템트리입니다.

원래 정글러의 템이 진행이 많이 되지않고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란두인까지 나온건 흔하지 않죠.ㅋㅋ

그만큼 치열한 경기였다는 것인가요?ㅋㅋㅋ

슈렐 -> 파수꾼의 갑옷 -> 이지스 -> 란두인 인데요...

클템 선수의 다른 경기들을 보면 슈렐보단 이지스를 먼저 가주는 빌드가 많았습니다.

슈렐을 늦게 감으로써 현돌의 효율을 끌어올리고... 가성비 최고라는 이지스를 빨리 뽑아내는것이죠.

그런데... 이지스 템을 다 갖춰 놓고 파수꾼의 갑옷을 간것은 의외였습니다...

다 같이 본진에 돌아간 타이밍에.. 살짝 돈이 부족했나봐요.ㅋㅋ

 

 

 

 

롤드컵 4강 3경기 픽밴현황입니다. 챔피언 상황이나 소환사주문에 따라 템이 달라지는것 아시죠? ㅋㅋㅋ

 

 

 

 

 

 

 

스카너가 기본적으로 가는 룬과 특성입니다. 예전에 클템 선수도 이렇게 갔었는데.. 최근엔 잘 모르겠습니다..

머.. 룬과 특성이 워낙 유동적이고 취향을 많이 타기에... 달라질수도 있지만..

제가 계속해서 사용해본 결과.. 여전히 위의 것이.. 제일 좋더라고요...

 

 

 

 

아주부 프로스트 선수들입니다. 완전히 개구쟁이들 같죠.ㅋㅋㅋㅋ

근데... 역시 클템선수의 어깨는 참.... 뒷말은 안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