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템 아무무 템트리 공략 (특성, 룬, 스킬트리, 플레이영상) / 클라우드템플러

by 에 디 터 2012. 11. 29.

클템 아무무 템트리 공략

(특성, 룬, 스킬트리, 플레이영상) / 클라우드템플러

 

 

 

 

롤드컵 결승전 1경기 아주부 프로스트와 tpa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보시면서 선수들이 어떤식으로 하는지 보는것도 많은 도움이 되겠죠?^^

 

 

 

 

슬픈 미라 아무무... 아무무가 울면서 정글을 돌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귀여워 죽겠습니다.ㅋㅋ

아무무는 궁극기가 범위 cc기 이기때문에 한타에서 엄청난 효율을 보여주죠.

반면에 초반에 정글링을 도는데 카운터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블루 카운터를 당해 블루없이 정글을 돈다면... 정말 힘들죠.. ㅠ.ㅠ

 

 

 

클템 선수가 주로 사용하는 챔프는 스카너, 쉔, 마오카이, 아무무 등.. 탱키한 유틸성 챔프를 선호합니다.

리신같은.. 캐릭은.. 선호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실력이.... 

그닥.. 이기때문이라고ㅋㅋㅋㅋㅋㅋ 빠른별선수가 폭로 했죠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돈템 두개는 기본적이구요.ㅋ 그이후 점화석을 가고 슈렐로 업, 그리고 이지스군요.

마지막 템이 거인의 허리띠를 갔었는데요... 음.. 워모그를 가려고 한것일까나.... ㅋㅋ

 

 

 

 

1경기 픽밴 현황입니다. TPA는 강력한 라인전을 바탕으로 한 팀이었습니다.

예상외로 너무 잘했죠. 카서스의 성장으로 이판을 이기긴했지만.. 결국.. 이후 3패로... 결승전에서 지고 맙니다.

 

 

 

 

 

 

아무무의 룬과 특성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ㅋ

 

 

 

아무무 스킬트리입니다. E->W->Q의 순서로 마스터 하시면 되겠습니다.

음.. 아무무는 원래 궁의 강력한 범위 cc로 인해 후반 한타에서 엄청난 도움이 된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김동준 해설이 말했던것 처럼.. 아무무 역시도.. 스카너 처럼... 팀이 지고 있을땐..

 그다지 할게 없는 챔프라는 평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의 픽률은 그리 높지 않은 편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