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클템 쉔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 클라우드템플러

by 에 디 터 2012. 12. 27.

[lol 시즌3] 클템 쉔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

클라우드템플러

 

 

 

lol 챔피언스리그 윈터시즌에 아주부 프로스트와 나진쉴드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클라우드템플러의 쉔 정글 영상입니다.

 

 

 

 

글로벌 궁을 통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 한 쉔입니다.

시즌2 초반만 하더라도 극OP 챔프로 밴의 대상이었습니다만..

현재는 그정도까지는 아닌듯?? ㅋㅋㅋ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챔프임에는 분명합니다.

 

 

 

 

lol 챔피언스리그 윈터시즌 8강 아주부 프로스트와 cj entus 와의 마지막 5경기 블라인드 픽에서

보여준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 선수의 쉔 템트리입니다.

쉔으로 가면서.. 시야석을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고민에 휩싸였습니다만..

클템선수는 가지 않았군요..ㅋㅋㅋㅋ 나도 앞으로 안가!!!! 췟 ㅋ

 

 

 

 

 

 

시즌 3 와서 특성을 멀가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인벤을 보고... 스~~을쩍.. 배워왔습니다.ㅋㅋ

저는 원래 공격스탯에 방관까지 9스탯을 주고 방어에 21스탯을 주었는데요.

이분은 쉔의 초반 정글링 속도를 위해 이렇게 했다고 하네요.

 

 

 

 

쉔의 스킬트리입니다 Q>W>E 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초반 3렙에 E를 주셔도 되고... 2렙에 E를 주시고 갱킹을 가셔도 됩니다만..

최대한 빠르게 6렙 찍는게 더 좋더라고요...(내가 못해서 그런가.ㅜㅜ) ㅋㅋ

 

 

 

그럼 어제 있었던 아주부 프로스트와 cj entus와의 경기에서 클템 이현우 선수의 쉔 플레이를 봅시다.

 

 

위기때 지속적인 스프릿 푸쉬를 통하여 타워를 압박하는 운영!!

 

 

 

밀리던 경기를 역전으로 만드는 발판 ... 쉔이 궁으로 타고 와 최고의 한타를 만들죠..

 

 

 

어제 눈치 채신분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역전의 장면인 이 한타에서 쉔은 소나에게 궁을 쓰는데요..

저는 어라.. 렝가에서 써야 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다시보니까.. 왜 그런지 보이더라고요..ㅋㅋ

렝가가 너무 잘 커서 오래 산 감이 있어서 그렇지.. 조금만 빨리 죽었으면..

 

 

 

소나가 타겟팅 잡혀 죽고... 이 크레센도가 안나왔겠다 싶더라고요..

렝가가 죽어버렸으면 궁도 끊겼을테니.. 다 살려 보냈겠죠.. 흐미.. 대단함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