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및 보장내용 분석

by 에 디 터 2014. 12. 9.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및 보장내용 분석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국민건강보험에 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소비하게 되는 병원비는 위의 혜택만으로 충당하기에 부족한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비급여치료비, 선택치료비, mri, ct 등 고가의 검사비 등에 대해서 보장 받을 수 있는 실손의료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측면에서 실손의료비는 물론 폭넓은 담보구성으로 인하여 저렴하고 알차게 보장성 상품의 구성이 가능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닥터플러스 실손의료비 상품정보

 

 

해당 상품은 만 15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으로, 하나의 보장성 상품으로 통해서 실손의료비는 물론 암진단, 중대질병, 21대질병 수술비 등 종합적인 의료보장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견적 예시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위와 같이 연령/성별에 따른 예시 견적을 살펴 볼 수 있는데, 이는 성별이나 나이, 직업, 담보구성, 보장금액, 납입기간 등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보장으로 산출되는 실제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고 빠르게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lig닥터플러스 실손의료비 특징

 

 

LIG의료실비 상품은 인수가 유연하기 때문에 위험직 종사자들 또한 가입하기 쉬운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암진단비의 한도와 보장범위가 넓으며, 61세 ~ 70세 고연령대의 분들이 가입하기에 실비조건이 상당히 유리한 편으로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상품들을 알아보려면?

 

 

실손의료비 상품은 위에서 살펴보는 바와 같이 각 회사별로 너무나도 다양한 상품들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각 실손의료비에 관한 보장은 업계 전체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기타 담보의 구성이라던지 보장의 한도는 각 상품별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설계를 하고자 한다면 '비교견적'은 필수적으로 진행해 보아야 합니다.

 

비교견적을 진행하여 설계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실제 가격에서 약 10% ~ 15% 정도 차이가 발생한다고 하니, 귀찮게 여기기 보다는 평생동안 유지해야 하는 것이 보장성 상품이니 만큼 세심히 분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의료실비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이 또한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각 상품별 판매순위 / 상세정보 / 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