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16

XE를 설치해 보려구요! XE를 설치해 보려구요! 생각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한번 만들어 보려고 웹호스팅이랑 도메인을 구매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진행할까 XE로 진행할까 고민하다 개발팀 과장님께 부탁드려야 하는 부분이다 보니 XE가 낫겠다는 생각이들어 이걸로 진행중이긴 한데요.. 이래저래 막히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네요^^; 설치가 끝나면 반응형 레이아웃을 준비하고 해당 레이아웃 상단에 생각했던 기능을 넣어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콘텐츠... 콘텐츠가 부실하면 사람을 모으기 힘드니 말입니다~ 어떤 콘텐츠로 사람을 모을 수 있을까 하고 계속해서 고민을 하고 있긴 하지만.. 이게 생각보다 짜내는 것이 어렵네요..아무리 고민을 해도ㅋㅋ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진행을 하려 하는데, 아~ .. 2015. 10. 29.
메리츠화재 vs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중 추천 상품은? 메리츠화재 vs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중 추천 상품은? 오늘은 운전 중 발생하게 되는 교통사고에 대한 형사적책임에 대한 보장체계를 준비 할 수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으로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메리츠와 동부의 상품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 vs 동부 운전자보장 비교표 운전자보장 상품의 주요보장은 업계공통약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어느회사를 선택하던 동일한 가격에 동일한 보장으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어느 회사의 상품이든 최저 1만원대의 저렴한 월납입액 만으로도 운전시 위험에 대한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는 것이지요. 다만 교통사고 입원일당이나 교통사고 부상치료비, 골절진단비 등 추가적으로 보장을 구성할 수 있는 특약에 관한 내용은 각 회사별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 2015. 10. 28.
반응형으로 바꿔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반응형으로 바꿔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스킨을 반응형으로 바꿔도 노출에 있어서 문제가 없을지 궁금하네요.. 살아있는 녀석이 요거 뿐이라 마음대로 뭐 해보지도 못하겠고^^; 해볼까.. 해볼까.. 하고 고민만 계속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ㅠㅠ 여유가 딱 하나만이라도 더 있으면 어떻게든 질러 볼 생각인데.. 그것조차 여의치 않으니..ㅋ . . . 흠.. 일단은 조금만 더 고민을 해 봐야 겠습니다~ 지금 당장 이거라도 없으면 진짜 큰일이니 말입니다..ㅋ 어떻게 해서든 뭐라도 하나 만들어야 할텐데.. 생각보다 어렵네요..ㅠㅠ 2015. 10. 26.
생각이 정리 됐네요^^; 생각이 정리 됐네요^^; 실현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떠올리고 있던 내용의 정리는 끝났습니다. 해당 블로그의 변경점에 대해서죠.. 팩트로만 정리된 내용이 아니라는게 쪼금 애매하긴 하지만.. 실현이 가능하다면 나쁘지 않은 결과가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흠.. 그나저나.. 예전에는 이 정도 작업 정도는 아무렇지 않게 버텨낸거 같은데.. 요즘은 일이랑 이거랑 같이 병행하려니 체력이 받쳐주지 않네요.. 30대란 원래 이런건가.. 확실히 기력이 딸립니다;; ㄷㄷ 에휴... 힘내야지ㅠ 2015. 10. 22.
태아보험비교표 KB손해보험/현대해상/메리츠화재 태아보험비교표 KB손해보험/현대해상/메리츠화재 일반적으로 태아보장 상품은 임신을 하고 있는 도중에만 가입하고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실제 가입시기는 임신 주수에 따라 각 회사별로 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기에 이는 잘못된 상식입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이 산모의 건강에 따라서 가입조건이 달라지는 때에 환경적인 요인, 가족병력, 불규칙한 식습관,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뱃속에 있는 아이에게 해가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임신을 알게 된 그 즉시 준비를 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에 오늘은 태아보장 관련 주력사인 KB손보,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태아보장 상품 비교표 세 회사의 상품을 보장내용과 특징으로 분류하여 보기.. 2015. 10. 21.
쓸게없다 크~~ 쓸게없다 크~~ 요즘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참 쓸게 없는거 같습니다.. 일을 해서 그런가.. 개인시간이 없다는게 아무래도 가장 큰 문제인것 같네요;;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 때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웹서핑도 신나게 해서 얻는 정보도 많고 자료도 많고 그랬었는데 말입니다^^; 뭐.. 그래도 없으면 없는데로 뭐라도 쓴다고.. 하루하루 헛소리 하는 것도 나름 블로그의 매력이 아니겠습니까!? 어차피 뭐~ 일기장이니 말이죠~ 혼자 몰~~래 숨겨서 끄적이는 그런 일기가 아니라~ 온 동네 사람들이 다 볼 수 있는 그런 일기긴 하지만 말입니다..ㅋㅋ 으어어 근데 뭐 헛소리도 할게 없네요..ㅋㅋ 지금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런닝맨 하이라이트 보고 있는데.. 요게 재밌어서 이거나 재방으로 볼까~ 고민하.. 2015. 10. 19.
흥국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vs 신한아이사랑보험 비교 흥국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vs 신한아이사랑보험 비교 오늘은 생보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어린이보장 인기상품으로 흥국생명과 신한생명의 상품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암진단비/입원비는 물론, 중대수술비, 안과관련, 재해장애, 골절, 치아관련 등 다양한 보장에 대해서 하나하나 표를 통해서 비교해 보도록 할터이니, 내 아이를 위한 보장성 상품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비교표로 살펴보기 위 표는 두 회사의 상품을 알아보기 쉽도록 비교한 표로,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보장들에 대해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꼼꼼히 하나하나 대조해 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생보사의 어린이보장 상품들의 경우, 어떤 보장상품을 가지고 있더라도 중복보장을 제공하며, 비갱신형 담보로.. 2015. 10. 18.
요즘 마이 이상해.. 요즘 마이 이상해.. 뭔가 너무 이상해서 좀 그렇다... 후.. 이러면 안되는데... 환장 환장; 뭔가 방법을 찾아보자! 화이팅!!! 2015. 10. 14.
다이렉트 정기보험 비교견적 다이렉트 정기보험 비교견적 혹시 이런 통계를 보신적이 있나 모르겠습니다. 현재 전 세계 사망율을 꼽아 봤을 때 한국 남성 40대가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사실을 말입니다. 직장에서의 과다한 업무, 가장으로서의 책임감, 노후에 대한 불안감 등으로 인해 40대 남성의 사망율을 끊임없이 끌어올리고 있다는 것이죠. 너무나도 가슴 아픈 일이긴 하지만, 실제로 가장이 사망하게 될 시 지급되는 보장금은 평균 3600만원 정도로 남은 유가족의 생계비를 생각한다면 터무니 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기에 요즘들어 계속해서 가장의 사망보장 구축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종신에 비해 저렴하게 준비 할 수 있는 사망보장 '정기'상품 사망보장이라고 하면 한 가정의 가장이라면 가족들을 위해서.. 2015. 10. 13.
새로운 결론에 도착했다! 새로운 결론에 도착했다! 나쁘지 않은 결론에 도달했다! 그 동안 해왔던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이 아닐까 싶다. 최소한으로 했다. 아이디어를 최소한으로 내가 운영할 수 있는 정도로 간추려 봤다. 나쁘지 않은 합의점을 찾은 것 같다. 이를 이루어 줄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 함께 개발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보자! 2015.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