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18

스마트폰게임 pc로 하는 방법 오늘은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오리진,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세븐나이츠,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루나전기 등 요즘 스마트폰 게임들은 PC게임 못지 않은 높은 퀄리티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이라는 작은 액정의 화면으로 조작을 하는데는 한계가 있기에 PC로 이를 즐기고 싶다는 충동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런 때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PC에서 구동이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 안드로이드가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PC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은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블루스택, 윈드로이, 녹스앱플레이어, 지니모션 등이.. 2016. 1. 27.
겨울철 수분크림 피지오겔 vs 세타필, 추천 상품은? 겨울철 수분크림 피지오겔 vs 세타필, 추천 상품은? 겨울이 되면 늘상 건조해지는 피부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저 같은 경우 특히나 피부가 건성이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오늘은 (제 주변에서는) 가장 유명하면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피지오겔과 세타필을 간략히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지오겔 수분크림 TV광도도 많이 하고, 병원에서도 사용할 정도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보습력에서 만큼은 절대강자라고 할 수 있죠. 수분유지가 뛰어나기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주고, 겨울은 물론 여름에 발라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다만 건성과 극건성용으로 나온 제품이기에 지성 피부라면 부담스러울 수 있어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물론 지성피부용도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으로 준비하.. 2016. 1. 26.
비갱신형 치아보험 추천은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비갱신형 치아보험 추천은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치아보장은 충치로 인한 금 세라믹을 사용한 충전치료, 크라운치료, 레진충전치료, 신경치료, 발치치료,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와 같은 보철치료를 보장하고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현재 치아와 관련해서는 의료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부분이 많기에 본인부담금이 상당히 높아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기에 꼼꼼히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준비가 가능한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하나로 치아보장 상품입니다. 치아보장 상품을 준비할 떄에는 최소 아래사항 정도는 체크를 하면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1. 충천치료보장에 관한 갯수 제한이 없으며 보장금액이 커야 합니다. 2. 보철치료 보장금액이 커야 합니다. 3. 면책기간이 짧아야 .. 2016. 1. 25.
시즌6 루시안 특성/룬/템트리 공략 (ex:뱅)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SKT T1 소속의 뱅선수가 플레이한 루시안을 예로 하여, 시즌6 루시안에 관한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룬과 특성, 그리고 템트리 까지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시즌6 루시안 룬과 특성 뱅 선수가 루시안을 플레이 할 때 사용하는 룬입니다. 요즘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원딜룬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파랑에 공속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파랑에 공격 속도 룬을 4개 더 박아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루시안 특성 입니다. 천둥군주가 아닌 전투의 열광 트리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6.1패치로 인한 정밀함 너프, 그리고 전투의 열광 상향으로 인해서가 아닐까 하는데요, 초중반 까지는 천둥군주 효율이 좋으며, 후반부터는 열광의 효율.. 2016. 1. 25.
입술 각질 제거법, 핫 아이템 미샤 초극세사 클린 티 입술 각질 제거법, 핫 아이템 미샤 초극세사 클린 티 입술에도 각질이 생긴다는 것은 알지 못했지만, 한 카페에 올라와 엄청난 대 히트를 불러 일으킨 입술 각질 제거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알아보는 것도 없고 그냥 화장 용품? 에 관한 간략한 내용 입니다.) 별 다른 내용은 없고 미샤에서 나온 미샤 초극세사 클린 티, 이 아이템 하나면 입술의 각질 또는 입술에 묻은 립스틱 등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 페이지를 보면.. 1.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특수 미세 섬유를 통하여 그 어떤 자극 없이 오래된 각질이나 피지, 화장 잔여물을 말끔히 클렌징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이마나 콧망울, 턱 등의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거 포스팅 하기 전에는 입술용인줄 .. 2016. 1. 24.
다이렉트 만원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안심가득운전자보험1509(간편심사) 보장내용 및 셀제 견적은? 다이렉트 만원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안심가득운전자보험1509(간편심사) 보장내용 및 셀제 견적은?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보장내용에 비해서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운전자 기본특약인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비용과 더불어 골절이나 수술비 등의 보장을 더해도 약 1만원대로 준비가 가능하니 말입니다. (물론 비갱신으로 말이죠.) 이러한 운전자보장에 대해서 추천 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는 동부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심가득운전자보장 상품으로, 현재 해당 상품군 가입률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중 입니다. >>>각 회사별 운전자 상품 무료 비교견적서 요청하기 2016. 1. 22.
7zip 포터블 한글판 여기요!! 7zip 포터블 한글판 여기요!! 국내야 알집이 워낙 유명하기에 크게 이름을 알리고 있지는 않지만,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압축프로그램으로는 7zip이 아무래도 유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따로 설치를 할 필요없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한 7zip 포터블 버전을 공유하는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파일 공유를 목적으로 하기에 포스팅 자체는 그리 길지 않을 것입니다. (아! 참고로 한글판 입니다^^) 아래 7-ZipPortable.zip 파일을 다운 받은 후 압축을 풀어 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압축풀기가 완료된 폴더를 연 후 7-ZipPortable 실행파일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후 실행하도록 합니다. 7-zip 매니저를 통해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7z형식은 물론 LZMA,.. 2016. 1. 19.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 메리츠화재 vs MG손해보험 추천 상품은? 오늘은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메리츠화재와 MG손해보험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업계 암진단비 최대보장으로 준비가 가능한 곳들이니 만큼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암보장 상품을 선택할 때에는 몇 가지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설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1. 오래도록 유지해야 하는 상품이니 만큼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는 금액대로 준비하여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여성분의 경우 유방암/자궁암/방광암, 남성분의 경우 전립선암와 방광암이 일반암으로 분류되어 보장이 지급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3. 소액암(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기타피부암)에 대한 보장이 높은 상품으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 암에 대한 보장은 물론, 뇌질환이나 심장질환에 관한 진단자금.. 2016. 1. 18.
롤 해외서버 한글패치 방법 (북미, 일본, 중국 등) 롤 해외서버 한글패치 방법 (북미, 일본, 중국 등) 롤(리그오브레전드)는 해외서버의 게임을 하더라도 따로 한글 패치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파일 하나만 바꿔주면 자동으로 한글패치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북미서버를 즐기기 위해 북미 클라이언트로 롤을 설치했을 때 언어적인 부분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면 지금부터 알려줄 방법을 통하여 매우 간단하게 해외서버를 한글 클라이언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1. 한글패치를 진행하고자 하는 롤 클라이언트 폴더를 열어준 후, 'RADS' 라는 명칭의 폴더를 찾아주도록 합니다. 2. 'RADS' 폴더에 접근했다면 다음으로 'system'이라는 명칭의 폴더를 찾은 후 해당 폴더로 들어가 주도록 합니다. 3. 'system' 폴더에 접근했다면 'locale.cfg'라는 .. 2016. 1. 17.
다이렉트 실버암보험, 실버실비보험 비교 추천 다이렉트 실버암보험, 실버실비보험 비교 추천 오늘은 연령대가 높은 부모님을 위한 실버암보장 상품과 실버 실비보장 상품에 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각 보장별로 여러 회사를 비교하여 표로 알아보기 쉽게 준비해 두었으니 구분하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부모님 실버실비보장 상품 비교 추천 만약 부모님이 현재 고혈압이나 당뇨 등을 앓고 있는게 아니라면 실비는 최대한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병이나 상해사고는 예견되어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것이므로 미리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61세 이상 고연령 설계가 가능한 실버의료비 상품으로는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동부화재의 상품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의무사항 기본계약 상해사망과 질병사망 금액이 낮은 흥국화재의 상품.. 2016.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