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겨울철 수분크림 피지오겔 vs 세타필, 추천 상품은?

by 에 디 터 2016. 1. 26.

겨울철 수분크림 피지오겔 vs 세타필, 추천 상품은?

 

 

겨울이 되면 늘상 건조해지는 피부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저 같은 경우 특히나 피부가 건성이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오늘은 (제 주변에서는) 가장 유명하면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피지오겔과 세타필을 간략히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지오겔 수분크림

 

 

TV광도도 많이 하고, 병원에서도 사용할 정도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보습력에서 만큼은 절대강자라고 할 수 있죠. 수분유지가 뛰어나기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주고, 겨울은 물론 여름에 발라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다만 건성과 극건성용으로 나온 제품이기에 지성 피부라면 부담스러울 수 있어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물론 지성피부용도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으로 준비하면 되긴 하지만..)

 

단점이라고 하면 사람에 따라, 그리고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기에 명확하기 이렇다 저렇다 할 수는 없지만, 피부가 약한 사람들은 따가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으며, 화장이 밀린다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세타필 수분크림

 

 

세타필 역시 건성피부에 큰 효과를 보이는 제품입니다. 다만 같은 피부타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도 평이 상이하게 다르기에 딱 이렇다~ 할만한 근거를 찾기 너무나도 힘들더군요. (물론 피지오겔 수분크림도 마찬가지겠지만 말입니다.)

 

보습효과는 뛰어나지만 흡수력이 좀 떨어진다는 평이 대다수인 만큼, 무작정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보다는 매장에 방문하여 테스트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