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다이렉트운전자보험 비교견적

by 에 디 터 2015. 5. 1.

다이렉트운전자보험 비교견적

 

 

자동차보험의 경우 의무보험으로 상대방에게 준 피해나 차량에 대한 손해만을 보장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발생한 피해를 보장 받을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보장체계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운전자 관련 상품을 준비해야만 하는데요, 이는 형사적/행정적 책임에 대한 보장까지 함께 준비 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같이 도로 위에 차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때 반드시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 비교

 

 

운전자 보장 상품은 대부분의 손해사에서 제각기 비슷하지만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흥국화재의 붕붕붕, 메리츠의 운전자보장, LIG의 매직카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의 핵심보장내용은 업계 공통적으로 표준화 되어 있기 때문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운전자 교통사고부상치료비 등을 포함하여 약 1만원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운전자보장 상품 비교견적 및 설계방법은?

 

 

운전자보장 상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기본플랜으로 설계를 하게 될 경우 굳이 여러 회사를 비교해 볼 필요가 없을 정도로 모든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 기타 담보를 추가로 들어가게 될 경우 각 회사마다 차별점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죠.)

 

그러므로 가입조건에 따라 본인이 가입이 가능한 회사의 상품으로 우선시 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해당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차량이나 가입자의 연령, 직업, 보장기간, 납입기간 등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가입조건에 따른 견적을 우선적으로 요청하여 비교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별 운전자보장 상품 비교견적서 이메일 및 무료상담 요청하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