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태아 어린이보험 추천은 LIG손해보험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15.01)

by 에 디 터 2015. 5. 3.

태아 어린이보험 추천은 LIG손해보험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15.01)

 

 

오늘은 내 아이를 위해 준비 할 수 있는 태아/어린이 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태아와 어린이보장으로 나뉘게 되는 기준은 어린이 보장 상품에 태아특약이 들어가냐 들어가지 않느냐는 것 정도 이므로 하나의 상품으로 보는 것이 보다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추천 상품은 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15.01) [태아/자녀종합플랜]

 

 

태아/어린이 보장 플랜으로는 출생부터 성인까지 실손의료비 구성과 더불어 다양한 진단비와 수술비 등을 준비 할 수 있는 LIG손보의 희망플러스자녀보장 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보장내용과 대비하여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과 뇌혈관+허혈성심장질환에 대해서 업계 최고로 보장이 가능하다는 것, 암보장범위가 넓고 보장금액이 크다는 것, 질병 + 상해입원일당에 대한 보장이 업계 최고수준 이라는 것 등이 있습니다.

 

태아플랜으로 가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임싱 21주6일 이전 시점에 가입이 가능하며, 어린이/자녀플랜으로는 이후 언제든 설계가 가능합니다.

 

 

예시 견적의 경우..

 

 

 

위와 같이 각기 플랜에 따라 다른 견적이 나오는 나타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는 태아전용담보의 구성여부에 따라 차이가 나는 것임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개인별 담보구성이나 납입기간, 가입금액 등에 따라 위 금액은 적어질수도 늘어날수도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견적에 대해서 파악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상품을 살펴보고자 한다면?

 

 

태아 / 어린이 보장 상품의 경우 현재 LIG상품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긴 하지만 꼭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실손의료비 부분의 경우 업계 공통으로 적용이 되긴 하지만 그 외 기타담보들의 경우 각 회사별로 보장의 범위라던지 한도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파악해 보는 것은 물론, 꼼꼼한 비교견적을 통해 보다 알찬 보장으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어린이보장 각 회사별 상품 상세정보 및 비교견적서 알아보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