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추천 이유는?

by 에 디 터 2015. 9. 30.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추천 이유는?

 

 

 

 

주택화재보험은 실화법의 개정으로 인하여 반드시 필요한 보장성 상품이 되었습니다. 과거 자신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하더라도 과실이 없다면 배상의 의무가 없었지만, 법안이 개정 된 이후에는 화재의 원인과 관계없이 자신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이웃에게 피해가 가게 될 경우 이유를 불문하고 이에 대해서 배상을 책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처럼 인명피해는 물론 재산피해까지 보장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화재보장 상품에 관한 필요성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천 상품으로 동부화재의 무배당 스마트가정보장1506에 대해서 알아보고, 왜 해당 상품을 추천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장내용을 보면 추천 이유를 알 수 있겠죠?

 

해당 상품의 특징에 대해서는 위의 내용으로 파악해 볼 수 있으며 전반적인 특약의 구성으로는 화재벌금, 화재손해, 도난손해, 붕괴, 침강 및 사태손해, 지진손해, 화재폭발배상책임, 주택건물복구비용, 주택화재임시거주비 등이 있습니다.

 

이를 추천하는 이유는 집주인을 위한 주택화재복구비용과 임수거주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화재 뿐만 아니라 붕괴, 침강, 사태손해와 지진에 관한 보장까지 이루어져 구성의 폭이 매우 넓기 때문입니다.

 

또한 배상책임에 대한 보장금액도 업계 최고급으로 높으며, 최저 1만원대 부터 저렴하게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과 환급형으로 가입하기 때문에 만기시 환급금을 돌려 받을 수 있다는 점 등.. 추천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로 가득 합니다.

 

 

 

 

실제 가입시 납입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예시 표를 통해서 살펴 봐야겠죠?

 

'20년만기, 전기납(월납), 상해 1급, 아파트(면적:90㎡), 건물급수 1급'을 기준으로 가입하게 될 시 위와 같은 월 2만원이라는 급액의 납입액이 산출됩니다.

 

다만 이는 직업이나 직무, 가입목적, 납입기간, 보장기간, 담보 및 가입금액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실제로 본인이 가입하였을 때 나타나는 월 납입금을 파악해 보고 싶다면 아래 동부화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견적서를 요청하여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동부화재 온라인 홈페이지[바로가기] 실시간 무료견적 요청 가능

 

 

 

 

화재보장 상품의 경우 각 회사별로 담보의 구성이나 보장의 한도, 건물에 따른 가입조건 등 다양한 부분에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최소 2개~3개의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은 내어보고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어떻게 가입을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보장범위나 월 견적에서 어마무시한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견적서나 상품비교를 무료로 진행해 볼 수 있으므로 선택에 있어 보다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화재보장비교사이트[바로가기] 셀프견적, 이메일 비교견적서, 비교상담 등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