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치아보험 추천 (무)KB튼튼이건강보험(15.06)

by 에 디 터 2015. 9. 27.

치아보험 추천 (무)KB튼튼이건강보험(15.06)

 

 

 

 

치료 치료의 경우 국민건강보험으로 인한 적용부분이 매우 적기 때문에 본인의 부담금이 상당히 큰 항목입니다. 더군다나 보철치료의 경우 그 비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치과치료에 관한 전반적인 방어책을 준비 할 수 있는 KB튼튼이건강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손보 튼튼이건강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만15세부터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60세 만기까지 보장기간을 설정하여 자신의 치아에 관한 전반적인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존치료는 물론 목돈이 들어가는 보철치료와 영구치상실에 관한 다양한 치료형태에 대해서 보장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유리한데요, 틀니의 경우 보철물당 100만원 / 브릿지의 경우 영구치발거 1개당 50만원 / 임플란트의 경우 영구치발거 1갱당 100만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실제 납입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파악해 보는 것이 좋겠죠?

 

'60세만기, 10년납(월납), 상해1급'을 기준으로 견적을 산출해 봤을 때 평균 2만원 ~ 2만5천원 정도의 견적이 나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 견적의 경우 개개인의 성별이나 나이, 직업, 가입금액, 운전유형, 납입기간, 담보구성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실제 본인이 가입하게 될 시 나타나는 금액을 파악해 보고 싶다면 아래 KB손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견적서를 요청하여 받아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KB손보 온라인 홈페이지[바로가기] 실시간 무료견적 요청 가능

 

 

 

 

치아보장 상품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각 회사별 담보의 구성과 각 담보별 보장한도의 차이입니다. 같은 성향의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각 회사별로 출시하는 내용에는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내 조건에 맞추어 최소 2~3개 정도의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본 후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면 현재 출시중인 치아보장 상품에 대해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하여 받아 볼 수 있으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를 통한 비교상담 또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무작정 한 가지 상품만을 보고 선택하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한 후 보다 유리한 보장에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치아보장비교사이트[바로가기] 셀프견적, 이메일 비교견적서, 비교상담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