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흥국화재 무배당 재진단암보장보험(1종) 보험료는?

by 에 디 터 2015. 9. 19.

흥국화재 무배당 재진단암보장보험(1종) 보험료는?

 

 

 

 

요즘은 암에 걸리게 되더라도 치료비용만 충분하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서든 이를 대비할 수 있다고 하지만, 재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도 갖추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재진단암에 대한 보장이 좋은 상품으로는 흥국화재의 재진단암보장 상품을 꼽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해당 상품에 대한 견적과 보장내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화재의 재진단암보장 상품은 어떤 보장을 가지고 있을까요?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최초 암진단금은 물론, 2년마다 새로운 원발암이나 재발암, 전이암, 잔여암에 대해서 완치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중환자실, 입원비, 통원비 등에 대한 항목도 함께 보장을 준비 할 수 있어 유리합니다.

 

 

 

 

월납입액에 대해서도 자세히 파악해 보는 것이 좋겠죠?

 

'10년만기 갱신형(100세.80세까지 자동갱신), 전기납(월납), 상해1급'을 기준으로 할 경우 남녀평균 약 3만원 정도의 견적으로 책정이 가능한데요.. 이는 위의 담보를 모두 합산한 견적으로 산출되는 것입니다. (PC에서는 표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는데.. 모바일에서는 어떨런지 잘 모르겠네요^^;)

 

다만 담보별 견적의 경우 본인의 성별이나 나이, 가입금액, 납입기간 등에 달라지게 되면, 담보 구성에 따라 월 합산 견적에도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 흥국화재 홈페이지에서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흥국화재 온라인 홈페이지[바로가기] 실시간 무료견적 요청 가능

 

 

 

 

다만 같은 종류군의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담보 구성이나 보장한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하나의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여러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은 반드시 진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보장을 받더라도 자신의 조건에 따라 월 납입하는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보다 신중한 선택을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암보장 상품에 관한여 약 30여개 회사 100여개 이상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하여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선택에 앞서 보다 확실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암보장비교사이트[바로가기] 수 많은 회사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