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홈케어실버암보험 견적 및 보장내용 분석!

by 에 디 터 2014. 10. 12.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홈케어실버암보험 견적 및 보장내용 분석!

 

 

오늘은 고령자 암보장 상품으로 알려져 있는 동양생명의 수호천사홈케어실버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61세 ~ 8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10년 갱신형 암보장으로서, 과거 이에 관한 보장체계를 구축하지 못한 분들에게 유용한 쓰임새를 줄 수 있는 상품이니 만큼 한번 꼼꼼히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수호천사홈케어실버암보장 보장내용 및 견적

 

 

해당 상품의 보장을 요약한 내용 입니다. 해당 내용의 주보장 가입금약 1000만원, 3대집중암특약 1000만원, 치명적인암특약 2000만원, 10년만기, 전기납, 최초계약을 기준으로 한 내용입니다.

 

 

 

위 말씀드렸던 기준에 따른 견적의 내용입니다. 사망/후유장애에 관한 기본보장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실버형 상품에 비해서 저렴하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위 견적에서 가격을 조금 더 내리고자 한다면 암사망특약(1000만원 보장)을 제외 할 경우, 연령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상당히 많은 부담을 줄일 수 있으므로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동양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무료 셀프견적 및 상세정보 확인

 

 

 

 

타사 상품 비교견적서 요청 방법

 

 

보장성 상품의 경우 각 회사별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따라 각 담보의 구성이 조금씩 틀리면 보장금액의 폭 또한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상품만을 보고 판단하기 보다는 보다 다양한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을 내어 본 후,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설계가 가능한 쪽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비교센터에서는 매 월 마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 중에서 높은 가입률 순으로 상품을 정리하여 비교견적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선택에 보다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월별BEST비교[바로가기] 이 달의 추천 상품 및 실시간 비교견적, 셀프견적, 무료상담 등 제공

 

홈페이지 접속 후 '비교검색' 메뉴를 클릭하여 화면에 나와있는 STEP의 순서에 맞게 진행하면 쉽고 빠르게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습니다.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들의 비교견적과 무료상담을 함께 진행해 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이고 폭넓은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내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