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흥국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1408 어떤 상품?

by 에 디 터 2014. 10. 14.

흥국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1408 어떤 상품?

 

 

한정된 도로에 늘어나는 차량, 운전 중 사고의 위험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정에 운전자보장 상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주보장 내용인 자가용운전자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은 어느 회사가 동일하게 적용하기 때문에 그 이외의 담보를 자신에 맞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흥국화재의 운전자보장 상품은 어떨까?

 

 

흥국 행복을다주는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18세 ~ 80(-보혐기간)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보장기간을 폭넓게 설정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업계에서 동일하게 보장하는 벌금, 교통사고합의비용, 변호사선임비용 등에 관한 보장은 물론, 상해일당 2만원 + 교통상해일당 3만원 합산 가입 첫 날부터 5만원 보장이 가능하며, 교통사고 골절진단비(치아파절 포함) 60만원 최대금액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입시 견적을 파악해보면..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자가용운전자, 상해1급을 기준으로 각 담보별, 그리고 합계 금액은 위와 표와 같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담보별 금액은 성별이나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운전유형 등에 따라 달라지며, 합계금액 역시 원하는 담보 설정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되므로 본인 견적을 파악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상품을 비교해 보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

 

 

대부분의 손보사에서 운전자보장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한 회사의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담보로 저렴한 가격에 설계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유리합니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 하더라도 나에게도 꼭 알맞다고 볼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를 통한 무료상담 또한 진행해 볼 수 있으므로 선택에 있어서, 또는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