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매라 블리츠크랭크 템트리 공략 (특성, 룬, 플레이영상) / 매드라이프

by 에 디 터 2012. 11. 28.

매라 블리츠크랭크 템트리 공략

(특성, 룬, 플레이영상) / 매드라이프

 

 

 

매드라이프의 블리츠크랭크 영상입니다. 멋진영상 보시면서 멋진 플레이어가 되세욤~~~ ㅋㅋ

 

 

 

 

매우 탱키한 서포터 블리츠크랭크입니다. 여러대회에서 많은 서폿 플레이어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죠.

블리츠의 핵심은 로켓손인것 같습니다. 로켓손을 얼마나 잘써 상대를 당겨오느냐... 가 핵심이죠.

나는 캐리다에 나온 로코도코 선수가 이야기 했듯..

블리츠는 상대와의 실력차가 나야만 하는 어려운 챔프입니다.

그럼 최정상의 서포터... 매라신의 블리츠에 대해 공략해보겠습니다.

 

 

 

 

매라 선수의 템트리입니다. 경기중엔 700갑 까지만 나왔었고, 그 이후엔 저렇게 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매라의 경우엔 클템선수가 이지스를 좋아하여 거의 가기 때문에 이지스를 잘 가지는 않는 편입니다만..

이지스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템이죠. 이지스, 지크 등을 상황에 맞게 가주시면 됩니다.

 

 

 

 

 

예전엔 매라선수도 노란룬에 돈룬을 갔었는데.. 인벤의 로맨틱보이님을 쓰신글을 보니..

많은 프로유저들이 방어룬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봇의 싸움이 그만큼 치열하다는 것이겠죠.

 

 

 

 

가장 중요한 Q를 선마합니다. Q의 쿨다운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죠.

스킬 콤보는 Q->E->R 이나 E->Q->R 을 사용합니다.

 

 

 

 

미인과 함께 사진을 찍어도 바뀌지 않는 매라신의 표정!!! ㅋㅋ

사실은.. 긴장한건가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