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빠른별 다이애나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rapidstar

by 에 디 터 2012. 11. 26.

빠른별 다이애나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rapidstar

 

 

 

미드 다이애나 공략 영상입니다. 대회용 캐리영상을 올리려다가.. 그냥 ㅋㅋ

챔피언을 처음 할땐 어떻게 하는지 정도는 대강 알고 가는것이 챔프를 이해하는데 훨씬 도움이 빨리 되더라고요.

 

 

 

 

다이애나는 정글, 탑, 미드가 가능한 암살자형 AP챔프입니다.

저는 처음에 다이애나가 나왔을때 스킬을 보고 아.. 이것은 정글이 가장 어울리겠구나 싶었는데...

다이애나가 템빨을 좀 받다보니.. 탑이나 미드에서 주로하고.. 특히 미드에서 가장 강한 면모를 보이더라고요..

다이애나를 OP로 널리 알린 선수가 바로 아주부 프로스트의 래피드스타... 빠른별 정민성 선수입니다.

 

 

 

 

아주부 프로스트 빠른별 정민성선수의 다이애나 템트리입니다.

첫 귀환에서 도란 + 조화의 성배를 가져가는것이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혹시 첫귀환에 돈이 없다면 도란없이 조화의 성배를 가져가 주시면 됩니다.

조화의 성배는 초반 미드에서 가성비가 최고인 템인것 같습니다.

 

 

 

 

 

다이애나가 사용하기 적합한 룬과 특성입니다. 룬에 위 세개는 거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왕룬의 경우에는 이속 혹은 주문력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애나는 교전중에는 초승달 검기, 월광쇄도, 달빛낙하 등의 스킬로 인해

이속이 크게 필요하진 않은 챔프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암살자형 챔프이기에 로밍을 다니는것이 좋고 그과정에서 이속은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애나 스킬트리입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Q->W->E 입니다.

Q스킬인 초승달 검기는 라인푸시력 또한 좋습니다. 로밍갈 땐 Q스킬을 적절히 사용하여 라인을 미시고

그렇지 않을 경우엔 Q스킬을 자제 해 라인을 유지시키시길 바랍니다.

 

 

 

 

빠른별 선수가 다이애나가 처음 나왔을때 대회에서 사용하였던 템트리입니다.

제가 알기로 나온지 3주 정도만에 대회에서 사용하였고..

다이애나가.. op라는 말이 생겨날 만큼 유명한 경기였죠.

2도란에 선 심연의 홀을 갔습니다.  이때도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가 있을때였는데..

아직 연구가 덜 되어서 그런지 2도란을 선호했던것 같습니다.

수호천사냐.. 존야냐... ㅋㅋㅋ 참 고민거리죠...

개인적으로 수호천사가 더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다이애나는 적진에 파고들어 이니시를 걸고 순간적인 대미지를 주는 챔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이애나를 먼저 녹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어력에도 도움을 주고

다이애나를 타켓 잡기 애매하도록 수호천사를 가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후반 한타에서 다이애나를 상대할때는 처음에 녹이려는 방법보다는 매라신의 알리스타가 했던것처럼

전장에서 멀어지게 cc기와 탈진으로 괴롭히는 방법이 제일좋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