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크레포의 레오나 공략 (템트리, 룬, 특성) / krepo

by 에 디 터 2012. 11. 28.

크레포의 레오나 공략 (템트리, 룬, 특성) / krepo

 

 

 

크레포 횽이 레오나로 쩔었던 lol 챔피언스 섬머리그 결승전 2경기를 올리고 싶었는데.... 못찾겠음 ㅠ.ㅠ 흑흑

대신에 매라신님의 레오나로 만족해 주세요!! ㅋ

 

 

 

 

레오나가 이번주 프리로테이션 인것을 보고 생각을 해봤는데...

역시 크레포 성님의 레오나 밖에 기억이 나질 않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가장 인상 깊었던 lol 챔피언스 섬머리그 결승전을 다시 훑어 보고

인벤에 가봤더니... 이게 머지..... 인벤에... 크레포 성님의 공략글 번역 해놓은것이 있더라고요..

칫.. 나의 노력은 물거품으로.. ㅋㅋㅋㅋ 그래서... 당당하게.. 퍼 왔습니다. ㅋㅋ

 

 

 

 

크레포 선수의 아이템트리입니다. 머..특별할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ㅋ

이지스와 슈렐은 상황에 맞추어 아무거나 먼저 가주시면 됩니다.

강철의 솔라리 팬던트는 레오나를 위한 템입니다!!!! ㅋㅋㅋ 그 이후 가주시면 됩니다.

지크와 란두인은 상황에 맞춰서 알아서 적절히...ㅋㅋ

 

 

 

 

 

 

위의 특성과 룬은 탱키함과 쿨다운을 동시에 가져다줘 공격적은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Q와 E를 한개씩 찍어준 후 W를 마스터 합니다.

Q스킬이 온힛 스킬이기에 평타를 한대 쳐준후 Q - 평 의 순서로 해주시면 됩니다.

스킬 콤보는 E-평-Q 식의 콤보가 딜을 제일 많이 넣을수 있다고 합니다.

일식을 사용한 상태에서는 E-Q-R 의 순서로 바로바로 넣어주시고 익숙해 주시면 평타를 섞어줍니다.

 

 

 

 

cle.eu의 서포터 크레포 선수입니다. 귀엽게 잘 생겼네요 ㅋㅋㅋ

krepo 선수는 레오나 같은 공격적인 서폿은 아주 잘하는 반면 소라카 같이 방어적인 서폿은 그닥이기에...

clg.eu에서 실력이 의심된다.. 는 말이 많았죠. 하지만 최근의 플레이들을 보면 실력....

의심할 여지가 없는것 같습니다 ㅋ

 

 

 

cle.eu 선수들입니다.  이거.. 근데..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온거 같어 ㅠ.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