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보다 정확하고 저렴하게 내려면?

by 에 디 터 2014. 3. 11.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보다 정확하고 저렴하게 내려면?

 

 

실손보장 상품인 의료실비는 표준약관으로 인하여 업계 전체 기본보장 내용이 동일하지만, 과거는 물론 현재까지 계속해서 가장 인기있으면서도 높은 가입률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메리츠화재의 상품입니다.

 

오늘은 해당 상품에 대한 견적을 내고 가입할 때 보다 유리하면서도 정확하고 저렴한 보장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끔 도움을 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 실비 상품의 기본적인 정보 입니다. 해당 보험료의 경우 보편적으로 많이 가입하는 기준에 따른 예시일 뿐이라 이 보다 저렴하게도, 그리고 높은 가격에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만 가입하고자 기본실비보장 만으로 가입을 진행하여 후에 제대로 된 보장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보다는 실비 기본에 수술비 특약과 골절딘단비 등을 꼭 넣어 보장체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비만 저렴하게 가입하고 싶은 경우!

 

메리츠 상품의 경우에는 실비 + 질병, 상해수술비 40만원 및 7대질병수술비 250만원 그 외 골절, 화상 등의 특약을 포함하여 2만원대로 실속있게 가입이 가능하니 해당 실속 플랜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암, 2대 질병 진단비 까지 추가로 구성하고 싶은 경우!

 

만약 실비와 함께 암, 2대 질병(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비까지 함께 설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의료실비 하나로 해당 보장을 모두 받을 수 있어 유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어떤 상품이든 주계약은 필수 이므로 더 저렴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1. 실비 + 암진단비 위주로 보장체계를 구축할 경우 암진단비가 가장 저렴한 LIG가 유리합니다.

2. 실비 + 2대진단비 위주로 구축하고 싶다면 가입즉시 효력이 발생하며 사망연계가 없어 저렴한 메리츠가 유리합니다.

3. 실비 + 입원특약 위주로 구축하고 싶다면 역시나 메리츠 상품이 저렴한 금액으로 입원비 최대금액 확보가 가능하여 유리합니다.

4. 실비 + 암 + 입원비 등 전체적인 종합보장을 원하는 경우라면 LIG가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자면 실비와 암보장 체계를 함께 구성할 때에는 LIG가 보장대비 저렴하며, 그 외 2대질병이나 입원특약만을 구성할 경우에는 메리츠가 보장대비 저렴하여 유리하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업계 의료실비 상품 판매순위, 상세정보, 비교견적서 무료 요청 가능한 비교사이트[바로가기]

 

보장 상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나이나 성별, 직업, 환경과 원하는 조건에 따라 보장체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각 회사마다 제공하는 내용이 각기 다를 수 있으니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는 것 만큼 좋은 수단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