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비과세연금보험 가입 순위(2014년)

by 에 디 터 2014. 3. 14.

비과세연금보험 가입 순위(2014년)

 

 

날이 갈수록 오를 줄 모르는 금리의 하락으로 인하여 이제 재테크는 곧 세테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의 비과세 요건은 10년으로 정해져 있으니 해당 기간은 언제든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비과세 통장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비과세연금 상품의 가입 순위를 알아보고 어떤 상품을 선택하는게 유리할 지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과세연금 상품 가입순위 및 상품비교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연금 상품의 순위 입니다. 위 모든 상품을 비교해 보기에는 조금 힘들기에 대표적으로 비과세 + 복리 + 종신까지 연금 수령이 가능한 대표상품인 IBK와 신한생명, 삼성생명의 상품으로 아래 표를 통해 한번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세 상품 모두 비과세복리로 종신까지 연금을 수령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은 역시나 가입률 1위를 유치하고 있는 IBK다이렉트순수연금 상품 입니다.

 

일반적으로 비과세 연금 상품의 경우 사망금이나 후유장해금이 보장에 포함되어 가격이 더 높아지는 경우가 많지만, IBK 상품의 경우 순수하게 연금만을 목적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사업비가 가장 적고 환급율이 높기 때문에 병력고지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보장성 상품을 추천할 때에는 개인에 따라 맞는 보장체계가 있으므로 무조건 1위의 상품이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연금과 같이 수익률을 보는 상품은 금리적인 측면을 많이 따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는 상품이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IBK연금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파악 및 원하는 금액대에 맞는 견적 요청 가능

 

▶비과세연금 전문 비교사이트[바로가기] 상품별 가입순위 및 각 상품별 비교견적서 무료 요청 가능

 

[덧] 저축성 상품이라는 것이 장기간 동안 적지 않은 금액을 납입해야 하는 만큼 수익적인 부분은 물론 유동성, 안전성, 장기운영에 있어서 편리성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금리(공시이율) 또한 언제든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할 시점의 금리나 중도입출금기능, 납입정지기능, 연금보증지급기간, 증액조건 등을 꽉 확인하여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상황에 있어 유리한 상품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