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여성암보험 비교견적 한화손보 vs 흥국화재 vs MG손보

by 에 디 터 2014. 3. 13.

여성암보험 비교견적 한화손보 vs 흥국화재 vs MG손보

 

 

오늘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암에 대한 보장체계를 마련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아직까지 암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하여 이에 관한 준비를 마치지 못한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추천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한화손보, 흥국화재, M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암보장과 관련해서는 가장 유리한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어느 것을 선택하든 크게 후회는 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보 암보장 상품

 

1. 일반암 (모든암)-4천만원 (단 자궁, 유방, 방광, 전립선암 -3천만원)

2. 고액암 -7천만원

3. 유방복원수술비 - 500만원

4. 암수술비 업계최고 500만원보장/2회이후 매회 1백만원반복보장

5. 이차암 진단비 3천만원 보장

특징 : 여성 가입 1위(여성 가입시 보장대비 가장 저렴하게 설계 가능)

 

▶한화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흥국화재 암보장 상품

 

1. 일반암(모든암) - 5천만원 (남성의 경우 생식기암을 포함한 모든암)

2. 고액암 - 1억원보장 (뇌암, 뼈암, 골수암, 식도암, 췌장암)

3. 암입원및 암수술비,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선택특약으로 선택가능

4. 2대진단비 뇌졸증 (뇌출혈 +뇌경색)및 급성심근경색진단비 확보 가능

5. 2차암 진단비 업계 최고 6천만원 확보가능
특징 : 남성 가입 1위(전체적인 보장대비 가장 저렴하게 설계 가능)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MG손보 암보장 상품

 

1. 모든암 진단비  -5천만원(유방, 자궁, 방광, 전립선 포함)

(갑상선암, 상피내암,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 일반암 20% 즉 1천만원 보장)

2. 고액암(백혈병, 뇌암, 골수암) 진단비 - 1억원(여자는 9천만원)

3. 여성3대암 진단시 - 6천만원(유방,자궁,난소,위암)

4. 암수술비 - 암수술할 때마다 2백만원씩 보장

5. 암입원일당 - 10만원 보장

특징 : 남/녀 공통으로 보장금액 업계 최고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보기 쉽게 비교한 표입니다.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암보장 상품을 설계할 때 자신의 원하는 보장으로 대부분 회사에서 비슷한 견적이 나오게 된다면 꼭 살펴봐야 하는 것이 생식기암과 유사암에 관한 보장내용 입니다. 현재 해당 암들의 발병률이 높아짐에 따라 보장내용을 대부분 축소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생식기암(유방, 자궁, 전립선, 방광암) / 유사암(갑상선암, 상내피암, 경계성종양, 제자리암)에 관한 보장이 되도록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만약 생각보다 견적이 높게 나와서 고민이 된다면, 납입기간을 조정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대부분의 암보장 상품은 암진단 이후 암담보 삭제로 인하여 보험료를 더이상 낼 필요가 없기 때문 입니다. 이 외에도 비갱신형 상품을 선택하여 만기를 길게 가져가는 것 또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입률이 가장 높은 1위 회사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가장 좋은 상품인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직업이나 연령, 성별, 과거치료력 등에 따라서 유리한 회사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다양한 회사들의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견적해 본 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암보장 전문 비교사이트[바로가기]


위 사이트의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한 업계 대부분의 상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비교견적, 전문가 무료상담, 보험료계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으므로 저렴하면서도 넓은 보장체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