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 주택화재보험 우리집보험M-House1501 보장 / 견적 분석

by 에 디 터 2015. 5. 13.

메리츠 주택화재보험 우리집보험M-House1501 보장 / 견적 분석

 

 

화재와 관련된 보장상품이 필요한 이유는 실화책임에 관한 법률의 재정 때문인데요, 본인의 고의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화재로 인하여 타인의 재물에 손실을 입해게 될 경우 의무적으로 배상을 해야 할 책임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주택화재 상품의 특성상 업계 대부분의 회사가 대동소이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실정이긴 하지만, 오늘은 1만원대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한 메리츠화쟈의 우리집보장M하우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메리츠 주택화재 우리집보장 특징

 

 

메리츠 주택화재 상품은 화재사고로 인한 재산손해에 대한 보장을 중점으로 만기시 납입한 금액에 대한 환급금을 제공하며,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 중도인출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여러모로 유리하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화재 손해 보장 2억원

-도난(일반가재) 보장 2천만원

-화재폭발 배상책임 보장 사망 1인당 1억원 / 대물 1사고당 10억원 한도(업계 최고급)

-구내강도손해 보장 2백만원

-이재가구손해 2백만원

-화재로 인한 벌금한도 2천만원

-풍수재 손해 보장 2억원 한도

-상해사망후유장애에 대한 보장 생략가능하여 저렴하게 설계 가능(최소 1만원대부터)

-개시일로부터 1년이상의 경우 적립된 해지환급금 80% 범위내에서 중도인출 가능

 

 

 

 

 

 

회사별 상품 비교견적

 

 

현재 화재보장 상품으로는 한화, 메리츠, LIG 세회사의 상품이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잠깐이나마 언급했던 바와 같이 보장자체는 크게 다르지 않지만, 회사 자체의 인지도 부분이라던지 환급형 설정시의 환급액, 건물에 따른 가입가능 여부 등을 비교해 보면 자신에게 보다 나은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으므로 비교견적서는 요청하여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