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흥국화재행복을다주는암보험 보험료 계산

by 에 디 터 2015. 5. 18.

흥국화재행복을다주는암보험 보험료 계산

 

 

현재 국내 암환자가 60만명에 달할 정도로 암에 대한 위험도는 급증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오늘은 암보장 상품으로는 계속적으로 굳건한 위치를 고지하고 있는 흥국화재의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암에 대한 종합적인 보장과 함께 높은 암진단비로 인하여 치료비는 물론 생활자금까지 함께 준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치료기간 및 비용이 늘어나는 고액암의 경우 추가로 보장을 더 받아 갈 수 있으며, 입원이나 수술 항암치료 또한 따로 보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남성이 해당 상품을 설계 할 경우 높은 보장 대비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유리한데요, 고혈압이나 당뇨를 앓고 있더라도 인수가 가능하며, 1차암 / 2차암 진단시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유용합니다.

 

 

 

 

 

실제 견적은 어떻게 나타날까?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1급'을 기준으로 성별/연령에 따라 각 담보에 따른 견적과 합산견적을 나타내면 위와 같은 금액이 나타나게 됩니다. 갱신이 없는 비갱신형 상품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가격상승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실제 견적의 경우 개인의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담보구성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다 확실한 금액을 파악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계산을 진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통하면 해당 상품에 관한 온라인셀프견적은 물론 타 회사의 상품과도 비교견적을 무료로 내어 볼 수 있어 선택에 충분한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암보장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상세정보 및 셀프견적, 비교견적서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