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선호도 높은 태아보험 비교견적 3사

by 에 디 터 2015. 7. 13.

선호도 높은 태아보험 비교견적 3사

 

 

오늘은 임산부들에게 필수 보장상품이라 불리는 태아보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비부부님들께서 관가하는 부분인 금액적인 부분보다는 확실한 목적을 두고 앞으로 진행 될 100세 시대에 맞추어 탄탄한 보장으로 설계 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를 위한 태아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임신 중 가입하는 태아보장 상품은 어린이보장에 태아특약을 더한 것으로 선천성기형, 저체중출산, 인큐베이터 비용, 신생아 질병 등에 대해서 추가 보장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보장 상품만 준비 할 경우 이러한 선천 이상이나 신생아 질병에 대해서 보장을 하기 않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매우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나 선천 이상과 같은 염색채 이상 이라던지 언청이, 내장기관 기형 등은 임신중에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도 높은 태아보장 KG손보 vs 현대해상 vs 메리츠화재 비교견적

 

 

태아보장 상품의 경우 설계에 따라서 다양한 보장구성으로 견적이 나타나게 됩니다. 담보를 넓히고 보장한도를 최대로 하여 100세만기로 준비할 경우 약 십여만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되며, 특약의 내용이라던지 보장기간을 조정하면 5~6만원 정도의 견적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각 회사별로 출시된 상품에 따라 보장항목과 가격에 차이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조건에 따른 비교견적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아래 비교사이트를 통해 견적서를 요청하거나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교견적을 위해 양쪽 모두 견적을 요청하여 받아 본 후 보다 저렴하고 유리한 보장으로 설계 할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1. 각 회사별 상품 비교견적 및 무료상담 요청[링크]

▶비교사이트2. 각 회사별 상품 비교견적 및 무료상담 요청[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