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흥국화재 만원 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by 에 디 터 2015. 7. 2.

흥국화재 만원 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오늘은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흥국화재 만원 운전자보장 상품에 관한 내용을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1만원대 운전자 상품이란 운전자의 기본보장만을 준비하는 상품으로, 사망이나 후유장해, 입원일당 등 추가적인 보장을 넣게 될 경우 금액적인 부분이 추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면 파악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 붕붕붕운전자 상품 보장내용

 

 

 

 

11대 중과실 사고나 단순사고로 인하여 중상해를 입히게 될 시 5년 이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 벌금의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운전자 상품은 자동차보험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형사적 책임에 대해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등과 같은 기본보장과 함께 골절이나 깁스치료비, 상해수술비, 상해일당, 후유장해보장, 사망보장 등 다양한 보장체계를 함께 구축 할 수 있어 유용한 상품입니다.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 붕붕붕운전자 상품 예시 견적

 

 

기본계약 및 각 특약별 견적을 표를 통하여 연령 및 성별에 따라 파악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위 견적은 다양한 담보가 추가된 가격으로 운전자 기본보장만을 원할 시에는 약 1만원대의 저렴한 견적으로 설계가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의 조건에 맞추어 원하는 담보로 설계를 하게 될 시 나타나는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vs 타사 운전자 상품 비교

 

 

흥국화재 이외에도 메리츠, 한화, 삼성 등 다양한 회사에서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상품의 경우 기본담보 구성이 업계 전체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직업이나 운전차종 등에 따라 가입조건이 다르며, 기타특약에 관한 담보구성에서도 차이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최소 3개 이상의 상품을 비교해 본 후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비교사이트[바로가기] 맞춤형 비교견적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