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어린이 실손의료비 견적 추천

by 에 디 터 2015. 8. 10.

어린이 실손의료비 견적 추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내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보장성 상품 하나쯤은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를 위한 보장성 상품으로는 실손의료비만 보장 받을 수 있는 실속형과 각종 진단자금과 입원일당, 수술비 등을 추가하여 준비 할 수 있는 종합형이 있는데요, 이는 개인에 따른 연령이나 성별, 납입기간, 보장기간, 보장내용 등에 따라 견적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도 높은 어린이 보장 출시 3사 비교

 

 

어린이를 위한 보장성 상품은 손보사, 생보사.. 업계 대부분의 회사에서 출시하고 있지만 실손의료비에 종합보장이 가능한 손보사의 상품이 유리하게 적용되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위 표에서 살펴 볼 수 있는 KB의 희망플러스, 메리츠의 내맘같은, 현대해상의 굿앤굿 정도로 꼽아 볼 수 있는데요, 이 역시 각 회사별로 특징이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세한 비교가 필요합니다.

 

 

 

 

 

 

어린이 보장 어떻게 설계해야 할까?

 

 

어린이들의 경우 주의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잦은 상해에 이어 큰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불어 성인에 비해 면연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감기는 물론 잦은 잔병치례로 병원을 찾는 일이 매우 잦습니다. 그러므로 소소한 질병은 물론 거대 질병까지 두루두루 준비 할 수 있는 종합적인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1. 실손의료비는 기본으로 암진단비, 재해골절, 상해, 학원폭력 등 각종 위험에 대비 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담보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성장기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함께 질병에 대한 경제적 대비, 자녀의 독립시기까지 판단하여 의료비 혜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보장기간을 길게 준비해야 합니다.

 

3. 보상금 청구가 쉽고 인지도가 높은 업계 대형사로 준비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 입니다.

 

 

 

 

 

 

 

 

 

 

 

 

 

댓글